韩服《魔幻盛典OL》为单身人士举行黑色情人节活动
Sonypark公司运营的欧洲传统幻想游戏《魔幻盛典OL》为了迎接黑色情人节举行丰富活动。这次活动是新年活动后第二次以韩国本土文化为内容而举办的活动,玩家可以一边执行外送炸酱面的任务一边享受游戏带来的丰富奖品。活动没有级别的限制所有的玩家都可以参与。
‘黑色情人节’源于韩国,是一个单身人士的非正式节日。在4月14日,那些在情人节和白色情人节没有收到礼物的人们聚在一起吃炸酱面,以表示对单身者的同情。
黑色情人节将举行‘堆积的外送’和‘遗失的炸酱面外送包’2个活动。‘堆积的外送’活动就是为顾客NPC外送炸酱面的探索活动。玩家每天可以进行3种外送探索,并可以获得游戏钱币等奖励。此外,活动总共将进行15次的外送任务,所有任务完成之后可以获得武器强化系统。活动期间打怪就有机会获得‘遗失的炸酱面外送包’,使用该系统可以得到1种(共4种)炸酱面,其中有些还会使所有能力值下降,带给玩家不一样的乐趣。
详细内容请登陆《魔幻盛典OL》游戏官网查询。游戏工作室想要找到VPN代理及免费vpn代理可关注值得大家信赖的专业玩家网相关版块。
- 새해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 한국형 콘텐츠인 블랙데이 이벤트
- 외로움은 제로~, 즐거움은 백배~
- 무기 강화 유료아이템에서 다양한 버프까지! 푸짐한 선물도 가득
[써니파크 제공] ㈜써니파크(대표 박문해)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유럽 정통 판타지 <룬즈 오브 매직>이 외로운 솔로들의 날,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국형 이벤트 콘텐츠로, 블랙데이의 핵심 키워드인 자장면을 배달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퀘스트를 통해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국내의 유일한 블랙데이 문화를 게임 속에 적절히 녹여 국내 유저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했을 뿐만 아니라 레벨에 관계 없이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블랙데이 이벤트는 ‘밀려버린 배달’과 ‘잃어버린 자장면 배달가방’ 2가지 타이틀로 진행된다. ‘밀려버린 배달’은 블랙데이를 맞아 엄청나게 밀려드는 자장면 주문으로 고생하는 NPC로부터 배달 임무를 수행하는 퀘스트이다. 플레이어들은 매일3종류의 배달 퀘스트를 수행하면 게임 머니인 골드와 유료아이템 및 길드 자원이 들어있는 패키지 가방을 보상으로 받는다.
또한 총 15번의 배달 임무를 수행하고 나면 빈 그릇 회수 임무가 주어진다. 이를 완료하면 무기 강화 아이템과 다양한 속성의 버프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잃어버린 자장면 배달가방’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4종류의 자장면 버프 중 한 가지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이중에서는 모든 능력치를 하락시키는 버프도 있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복불복의 재미를 가미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써니파크 김광회 사업본부장은 “블랙데이라는 유머러스한 한국 문화코드를 게임 속 깜짝 이벤트로, 재치 있고 유쾌하게 풀어냈다”며 “국내 유저의 정서에 맞춘 한국형 이벤트는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룬즈 오브 매직’ 홈페이지(http://www.runesofmag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