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服《地下城与勇士》预计6月在北美正式运营

2010-04-09 3117

韩国NEOPLE公司开发、三星电子运营的人气在线动作游戏《地下城与勇士DFO》(以下DFO)表示计划6月将正式在北美地区运营。

《DFO》在北美地区的运营由Nexon America公司负责,去年9月以《地下城与勇士DFO》为名开始在当地进行公开测试。

《DFO》在公开测试期间通过玩家的数据和反馈对一些技术问题进行了调整,特别是增加了令玩家乐在其中的新内容。

《地下城与勇士》目前在中国、韩国、日本、北美4个国家运营,中国最高在线人数高达220万,在海内外各国倍受瞩目。最新最全的地下城与勇士 国外游戏下载相关资讯、经验、信息,地下城与勇士运营状况, 最新地下城与勇士客户端下载尽在专业玩家网!


 

 

네오플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북미 정식 서비스를 올 6월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던파 북미 지역 서비스는 넥슨그룹의 북미법인인 넥슨 아메리카가 맡고 있으며, 작년 9월부터 현지에서 ‘던전 파이터 온라인’이라는 명칭으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던전 파이터 온라인은 공개 테스트 기간동안 유저 데이터 및 피드백 등을 통해 기술적인 문제들을 보완하였으며, 특히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왔다.

네오플에서 던파 북미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이정욱 팀장은 “공개 테스트 기간동안 북미 지역의 유저들이 기대 이상의 관심을 가져줘서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며, “올 6일 진행될 정식 서비스 때 유저들이 좀더 안정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미국 동부 지역 서버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북미에서 꼭 좋은 결과 얻어서, 국내 던파 유저분들의 기대에도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던파는 현재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대만을 포함해 북미지역까지 총 5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중국 동시 접속자수 220만명을 돌파하는 등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