十八禁网游《Noir OL》公测火爆致服务器瘫痪

2010-04-10 2244

-公测当天人员爆满导致运营瘫痪

-公开当日搜索排名第一

-赠送所有玩家补偿奖励系统

韩国Digitalic公司运营的韩国首个黑手党MMORPG《Noir OL》(中文名:上海风暴)引起玩家的广泛关注。

4月6日以‘家族!血的序幕’为名的开始公测的《Noir OL》刚开始就在各大游戏门户网站的搜索量排名第一,登陆游戏的玩家过多导致官网和游戏瘫痪至今仍是玩家中的焦点问题。公测第一天和第三天由于登陆的玩家暴增导致游戏无法安全运营,开发商对此表示歉意,决定近期将面向所有的玩家赠送奖励系统,并会尽快稳定游戏的运营环境,是玩家可以尽情的享受游戏带来的乐趣。

公测以后还会对悬赏通缉、背叛、股市等进行大规模的更新,并继续增加新的内容。

游戏以1930年的假想城市上海为背景,为了夺取商权而进行的黑帮团伙之间的战斗为题材。因游戏从开发初期就定为18禁,所以在游戏里可以体验到,车辆和建筑物爆炸并燃烧,大规模的黑帮街头火拼等壮观而又残酷的场景。

《Noir OL》详情请登陆游戏官网查询。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 오픈 베타테스트 당일 접속자 폭주로 인한 서버 마비

 

- 공개 당일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기록

 

- 게임을 원활히 즐기지 못한 유저 위해 보상 아이템 전원 지급

 

 

[디지털릭 제공]최근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에서 서비스 중인 국내 최초 갱스터 MMORPG <느와르온라인>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심상치 않다

 

46일부터 ‘패밀리! 피의 서막’이란 이름으로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느와르온라인>은 그 막이 올라가자마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며 접속자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와 게임이 마비되는 등 현재까지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오픈베타 테스트 첫날과 셋째 날까지 계속되는 게이머들의 접속 폭주에 일부 게이머들은 원활한 게임을 할 수 없게 되었고 이에 디지탈릭 측은 긴급으로 서버를 추가하여 점검을 실시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거듭 사과를 하고 있다.

 

비교적 규모가 작은 중소 게임개발사 디지탈릭은 <느와르온라인> 오픈베타 테스트 이전에 별도의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하지 못한 채 오픈베타 서비스를 개시하였는데 최고 동시접속자가 8,000명을 기록하고 서비스가 마비되는 큰 관심에 당황하였으며, 한편으로는 기쁨을 감출 수가 없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또한 접속자 폭주로 인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보상 아이템을 전원에게 증정하고 빠른 시일 내에 원활하게 안정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을 덧붙였다.

 

<느와르온라인> 1930년대의 블루 상하이를 배경으로 한 동서양의 갱스터 조직간의 치열한 전투를 그린 하드코어 액션 MMORPG로 갱스터 조직에 대한 의리와 배신은 물론 조직 간의 이권다툼을 통한 치열한 전투를 현실감 있게 구현했다는 것이 타 게임과 차별화된 점이며, 이러한 점이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오픈베타 테스트 이후 현상수배, 배신, 주식, 의형제 콤보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 앞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느와르온라인> ‘패밀리! 피의 서막’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noir-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