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十二之天2》人气上升 今日增加新的服务器
韩国KTH公司旗下Allstar运营的MMORPG《十二之天2》今天下午2点(韩国时间)增加新的服务器。
《十二之天2》2008年公测以后成功投入商业化运营,游戏以东方武侠世界观为背景,呈现了绚丽的动作场面以及各势力间华丽的战斗,为韩国MMORPG市场注入了新的活力,获得玩家的一致好评。
特别是正式运营后2年内人气不断上升,并且不断有新的玩家注册,因此决定开放新的服务器。这次增加的新服务器是以主宰善良正直精神达到一定的境界为主旨开放仅一年的新服务器。除了新手玩家使用的一个服务器以外,目前共有11个服务器。
另外,《十二之天2》为迎接5月家庭月正在进行赠送家用电器的‘分享天下富贵荣华’的活动,深受玩家的关注。有关详情请登陆游戏官网查询。工作室想要更快速的游戏出货,比价器无疑是最快的途径,英文比价器IG911的推出也为商家的出货提供了方便。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금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십이지천2>가 신규 서버 ‘선일주경’을 오픈하며 대한민국 대표 성인 무협 게임으로서의 위상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2008년 오픈 후 성공적인 상용화를 이룬 온라인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 <십이지천2>는 동양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과 화려한 세력간 전쟁 구도를 선보이며, 국내 MMORPG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준 흥행작으로 평가 받았다.
특히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지 2년이 지난 요즘에도 꾸준한 인기몰이로 온라인 게임업계 사상 이례적으로 신규 가입자수가 증가하였으며, 이에 따라 새로운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오픈한 서버 ‘선일주경’은 ‘선하고 곧은 정신의 주체가 되는 경지’라는 뜻으로 <십이지천2>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서버이다. 이로써 <십이지천2>는 초보자 서버 1개 외 총 11개 서버를 보유하게 되었다.
<십이지천2> 개발사인 알트원 강석천 이사는 “<십이지천2>에 대한 유저들의 끊임없는 애정과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유저 모두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 속에서 <십이지천2>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저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용품을 선물로 주는 ‘천하의 부귀영화를 누려라’라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