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地下城与勇士》27日进行更新 增加新的挑战
-5月27日增加新的古代挑战、人物角色改编等丰富游戏内容
-增加‘幽灵列车’等新的古代挑战
-将对鬼剑士、格斗士、魔法师等人物进行改编
韩国Neople公司开发,三星电子运营的人气网络动作游戏《地下城与勇士DF》27日将进行更新,增加新的古代挑战等内容。
此次更新将增加在列车上对抗恶灵的‘幽灵列车’挑战以及强力的恶灵栖息的‘痛苦村庄’挑战。此外,还将对鬼剑士、格斗士、魔法师等人物进行新的改编,增加一部分的技能。
另外,29日下午一点到3点还计划进行迷你强化车活动,赠送玩家强化券及游戏装备等奖励。详情请登陆《地下城与勇士》游戏官网查询。广大的游戏工作室朋友应选择信誉较好的收货商家出货,让问题尽可能少的出现在游戏出货环节。
- 5월 27일 신규 고대 던전, 캐릭터 밸런스 개편 등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 추가
- ‘유령열차’, ‘고통의 마을 레쉬폰’ 등 신규 고대 던전 추가
- 귀검사, 격투가, 마법사 등 캐릭터 개편 단행
[네오플 제공]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고대 던전 추가, 캐릭터 개편 등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27일 실시했다.
‘시즌2 ACT6. 검은 질병의 디레지에’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차 위의 모든 악령을 처치해야 하는 ‘유령 열차’ 던전과 검은 질병의 사도, ‘디레지에’와 함께 전이된 강력한 악마들이 서식하고 있는 ‘고통의 마을: 레쉬폰’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귀검사, 격투가, 마법사 캐릭터가 새롭게 개편됐으며, 효율이 낮은 스킬이 상향되고 일부 스킬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등의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던파>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주형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존재만으로도 다른 생명체를 해할 수 밖에 없는 운명의 소유자인 사도 디레지에가 등장한다.”며, “디레지에 등장과 함께 신규 고대 던전과 고대 유니크 아이템이 추가되는 등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지난 5월 초부터 ‘도심 한 복판, 강화버스를 쫓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던파>강화버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22일 어린이 대공원 거점 행사, 25일 동국대 거점 행사가 진행됐으며, 오는 29일에는 용산 아이파크몰 거점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29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게임 내 던전에서 ‘강화권’ 및 게임 소모성 게임 아이템을 떨어뜨리고 다니는 미니 강화버스를 만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