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魔幻盛典》进行‘我最喜欢的GM’投票活动
-《魔幻盛典》为了增加玩家的选举参与率将举行特别的活动
-被选为最高人气GM可以获得奖励工资和带薪休假等
全球人气网络游戏《魔幻盛典》在6月2日地方选举来临之际,举行投票活动。
韩国Sonypark公司旗下运营的MMORPG《魔幻盛典》5月28日~6月11日两周间将面向所有玩家举行投票活动。投票活动是为了提高玩家对6月2日选举的关注,增加玩家的选举参与率而准备的活动,玩家投票选出最喜欢的GM便可以获得精美的奖品。
一号GM的宣言是‘将创造新的时代’;二号GM的宣言为‘一年365天我一天也不休息’;五号GM则表示‘如果当选将赠送系统装备’,吸引玩家们的关注。
人气第一的GM可以获得3日休息以及奖金20万韩元,人气第二的GM可以获得1日休息和奖金5万韩元。相反,排名最后的GM必须加班一天并且值2天夜班。此外,活动还计划赠送所有参与投票的玩家天使之翼等丰富的奖品。
《魔幻盛典》投票活动将通过游戏官网举行,所有注册会员都可以参与。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网络游戏排行榜,最新网络游戏大全等。
- <룬즈오브매직> 유저들의 선거 참여율 증대를 위한 특별 기획 이벤트
- 인기 GM 5인 출사표, 각양각색 재미있는 공약 눈길
- 최고의 인기 GM에 선발되면, 인센티브와 포상휴가를
[써니파크 제공]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룬즈오브매직>(www.runesofmagic.co.kr)이 6월2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써니파크(대표 박문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룬즈오브매직>의 유저(이용자)들을 대상으로, 5월28일부터 6월11일까지 2주간, ‘투표로 말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표로 말하세요’ 이벤트는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유저들의 선거 참여율을 증대시키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유저들은 좋아하는 GM(Game Manager)을 투표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
‘투표로 말하세요’ 이벤트에는 <룬즈오브매직>의 인기 GM중 총 5인이 출사표를 던졌다. GM들의 재미있는 선거 공약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호1번 GM켈린은, ‘새로운 시대를 이끌겠다’는 다소 추상적인 듯한 공약을 내걸었고, 기호2번 GM츠루는 ‘1년 365일, 단 하루도 쉬지 않겠다’는 믿지 못할 약속을 하기도 했다. 기호5번 GM플랫의 ‘당선되면 아이템을 드리겠다’는 아부성 공약도 눈길을 끈다.
투표에서 1위를 하는 GM에겐 3일의 휴가와 인센티브 20만원을, 2위 GM에겐 1일의 휴가와 인센티브 5만원의 혜택이 돌아간다. 반면, 가장 낮은 득표를 한 GM에겐 1일 휴가 반납과 2일 야근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천사의 날개 아이템 및 이동마법서룬, 메가파일 10GB 쿠폰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써니파크 마케팅팀 배수빈 팀장은 “<룬즈오브매직>은 20-30대 유저 층이 두터운 만큼, 특히 젊은 층의 투표를 독려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GM과 유저 분들이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룬즈오브매직>의 ‘투표로 말하세요’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www.runesofmagic.co.kr)에서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