战略SRPG《三国之略》7月封测 今日开放游戏官网
《三国之略》以名著《三国志》为蓝本改编而来,玩家可以控制11个兵种进行战略战斗,同时游戏中还具有以扩张领土为核心的国家大战、军团战等丰富的战斗系统,此外,游戏还将直接引入三国志中的武将。
- 1일,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오는 7월 클로즈베타 테스트 예정
[유니아나 제공]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SRPG <삼국지략>의 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를 오픈한다고 금일 밝혔다.
6월 1일 오픈한 <삼국지략> 홈페이지는 시뮬레이션 RPG의 특징인 전략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배경 디자인을 선보임과 함께, <삼국지략>의 주요 이슈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된 삼지 캐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삼국지 원작의 오리지널리티가 녹아있는 게임 스토리와, ▲11개의 병과가 벌이는 다양한 전략 전술 기반의 전투 ▲영토 확장의 핵심인 국가전과, 군단전 등 다양한 대인전투 시스템 ▲삼국지에 등장하는 무장들을 직접 영입하고 성장시키는 관리 시스템 등을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으로 <삼국지략>의 국내 서비스를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한 동시에 커뮤니티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현지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는 등 서비스 준비에 한층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7월로 예정된 비공개 테스트에 맞춰 게임 관련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삼국지략>은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와 역사 속 무장들의 지략을 체험할 수 있는 전략 중심의 온라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