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Lovebeat》迎接南非世界杯 更新活动模式
韩国NC soft公司旗下运营的网络舞蹈游戏《Lovebeat》6月3日~7月12日举行为2010南非世界杯助威活动。
首先为了掀起南非世界杯的热潮计划更新活动模式,玩家参与游戏完成任务就可以获得经验值、系统装备、游戏金币等奖励。
同时,还计划更新特别的系统装备和音乐。为玩家准备了印有太极旗团的披风以及象征红色恶魔的三叉戟等独特系统装备。并计划更新由人气歌手演唱的助威歌曲等。
6月3日~7月14日参与‘活动模式’完成任务将有机会获得红色恶魔相关系统装备。同时,6月10日~7月12日上传助威截图将有机会获得《Lovebeat》购物金5000p。此外,韩国比赛当天还将举行24小时2倍经验值和游戏金币的活动。
这次活动有关详情请登陆《Lovebeat》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 ‘이벤트 모드’ 업데이트
- 공식 응원단을 위한 음원과 아이템도 추가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엔씨소프트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에서 2010남아공 응원 이벤트를 6월 3일부터 7월 12일 까지 실시한다.
먼저, 남아공의 열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벤트 모드가 업데이트 된다. 이벤트 모드는 게임 중간중간에 열리는 이벤트 형식의 미션으로, 한국의 본선 상대인 그리스/아르헨티나/나이지리아를 차례로 이겨야 하는 미션이다. 성공판정을 받기 위해선 다른 유저들과의 협동심을 필요로 하며, 성공판정을 받게 되면 게임머니/아이템/경험치 등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러브비트> 공식 응원단을 위한 특별아이템과 음원도 업데이트 된다. 태극문양을 담은 페이스페인팅/망토 아이템을 비롯하여 12번째 태극전사 ‘붉은악마’를 상징하는 삼지창 등 톡톡 튀는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기가수들이 부른 응원가도 업데이트 되어 응원의 열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6월3일부터 7월14일까지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 하고 미션을 성공하면 붉은악마와 관련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6월10일부터 7월12일까지는 팸단위로 응원하는 모습을 스크린샷에 담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러브비트> 쇼핑지원금 5,000p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날에는 24시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2010남아공 피버타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사업실 신민균 실장은,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위해 <러브비트>에서도 응원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라며 “다양한 게임 내 컨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브비트> 홈페이지 (www.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