台服《特种部队》更新恐怖模式 玩家好评如潮

2010-06-04 3507

近期,《特种部队》(Special Force)在泰国、菲律宾、中国台湾地区更新了“恐怖模式”(Horror Mode),受到当地玩家们热捧。

在泰国,《特种部队》自2007年3月至今一直是网游排行榜第一位。而近期推出“恐怖模式”后,其同时在线更是突破6万。中国台湾地区的《特种部队》更新“恐怖模式”后,从5月中旬开始同时在线不断攀升,而进入本周后同时在线数据与去年同期相比增长128%,收益增长115%。此外,菲律宾《特种部队》更新“恐怖模式”后也是同时在线不断提高,目前已是当地网游排行榜第一位。

DragonFly CEO朴哲宇(暂译,韩文名:박철우)称,“恐怖模式”还将推广到中国、日本、越南等地区以引爆当地玩家的游戏热情。此外,10年1季度《特种部队》海外收益达42亿韩元,占总收益的47.59%。

《特种部队》由韩国DragonFly开发,中国大陆地区由中华网游戏集团(CDC Games)负责运营。该游戏以其出众的游戏画面,逼真的武器装备等特色在同类网游中独占鳌头。此外,游戏中更是提供数十种不同特色的地图供玩家选择和体验。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游戏外挂,各种资源免费下载,交流,分享您的心情!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가 태국, 대만, 필리핀에서 최근 선보인 '호러모드' 업데이트 이후 각종 지표에서 상승을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우선, 태국의 경우 지난 2007년 3월부터 현재까지 온라인게임순위 1위를 고수 중인 '스페셜포스'가 최근 선보인 '호러모드'를 통해 동접자수가 상승하여 최고 6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지키고 있다.

또한, 대만에서는 '호러모드'를 업데이트 한 이후 5월 중순부터 동접이 오르기 시작하여 금주 들어 전년 동기간 대비 128% 상승을 보이며, 매출도 115% 상승하였다. 특히, 대만의 경우 가입자 당 평균 매출액(ARPU)가 높아 매출 상승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필리핀에서도 '호러모드' 업데이트 이후 동접자수가 상승하여 현재 온라인게임 순위 1위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인기상승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이다.

해외에서 '스페셜포스'의 제2의 인기돌풍을 몰고 온 '호러모드'는 기획단계부터 뚜렷한 차별점을 두고 개발한 드래곤플라이의 개발력이 뒷받침 되었기 때문에 가능하였다.

드래곤플라이는 우선, 기획단계부터 컨트롤에 따른 전략적인 재미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두면서 다양한 플레이 패턴이 나올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또한, 팀의 승패보다는 랭킹 개념을 도입하여 개인전 성향이 강한 해외 유저들로부터 적극적인 플레이를 유도함으로써 긴장감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새로운 맵을 학습해야 하는 부담감을 최소화 하기 위해 기존 맵 중 인기가 많은 맵 3가지를 모드에 맞게 루트와 분위기를 수정하였고, 날씨 효과를 개발하여 몰입감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스페셜포스로 세계속에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드래곤플라이는 보다 차별화된 게임성과 재미를 통해 지속적인 해외성과를 이루는 한편, 현재 호러모드 를 서비스중인 국가를 확대해 향후 일본, 중국, 베트남에서도 선보일 예정으로 스페셜포스 의 제 2의 돌풍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1분기 '스페셜포스'의 해외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 중 47.59 % 인 42억을 기록하는 등 국내와 해외매출의 균형적인 실적을 보였으며, 이번 '호러모드' 업데이트를 통해 해외매출의 상승세는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