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洛奇英雄传》10日更新 爆出最新游戏视频
今日(6月10日),韩服《洛奇英雄传》进行大规模更新,更新内容包括新boss“克拉乌”(音译)、艺飞(evy)的新武器“斗镰”、里西塔(lethita)的全新动作技能、费亚娜(fiona)的全新动作技能等等。最新最全的洛奇英雄传国外游戏下载相关资讯、经验、信息,洛奇英雄传运营状况, 最新洛奇英雄传客户端下载尽在专业玩家网。
新boss“克拉乌”是《洛奇英雄传》埃斯特拉(extra)篇章最后故事的主角怪物,是个巨人族萨满。传说人们看了它的脸就会死亡,而身为巨人族的它可以施展可怕的物理攻击。“斗镰”是evy的2阶武器,玩家只有达到12级方可使用。里西塔的新技能费里(音译)no.7可以给敌人造成巨大伤害,该技能在本次推出的视频中有所展现。而费亚娜的新技能盾牌突击(sp技能)可以对敌方阵营造成巨大冲击,并造成巨大伤害,该技能也在视频中有所展现。此外,游戏还更新了鼠标模式的操作方法,使其更为简便,并添加了对话屏蔽系统,扩大了可邮件传递的道具种类。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6월 10일,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서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는 ‘피버’(FEVER)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영웅전> 피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보스가 새롭게 등장하고, 이비의 두 번째 무기가 업데이트되며, 리시타와 피오나의 액션 스킬이 추가되는 등 새로운 재미요소가 한층 강화된다.
신규 레이드 보스 ‘클라우스’는 엑스트라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당하는 몬스터로, 그의 얼굴을 보면 죽음에 이른다는 전설을 담고 있는 트롤 종족의 주술사다. 거대한 몸으로 내리치는 강력한 물리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비의 두 번째 무기인 ‘배틀사이드’는 12레벨 이상에서 사용 가능하며, ‘젬’과 ‘룬’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대신 드레인과 릴리즈라는 새로운 형태의 액션을 구사하게 된다. 이비의 배틀사이드 전용으로 개발된 액션 ‘블링크’는 위기의 순간에 캐릭터를 안전하게 탈출시켜준다.
또한, 신규 전투 ‘그늘진 숲’을 완수하면 피오나의 ‘샤이닝 윌 세트’, 이비의 ‘템프테이셔너 세트’ 등 각 캐릭터 별로 전용 상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리시타와 피오나의 스킬도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리시타의 새로운 스킬 ‘퓨리 No.7’(SP스킬)은 ‘글라이딩 퓨리’를 연속해서 7번 사용하는 스킬로, 거대한 보스에게 집중 사용 시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사우전드 니들 스매시 이후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는 스킬도 적용된다. 이 기술들을 사용하는 모습은 함께 공개한 소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오나의 신규 스킬 ‘방패 돌격’(SP스킬)은 방패에 힘을 담아 적을 향해 쏘는 공격으로, 몰려있는 다수의 적이나 보스 몬스터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방패를 밀면서 공격하는 ‘해피블로섬’의 세 번째 추가타도 등장한다.
이 밖에도, 초보자를 위해 마우스 모드에서 조작법이 간편해졌으며, 대화 차단 시스템이 도입되고, 우편 거래 가능 아이템이 확장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