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诛仙OL》增加第四服务器 计划6月末更新
-公测后同时在线人数不断增加,11日增加第四个服务器
-晚上8点~10点之间登陆率最高,在职场人中人气较高
-计划更新大规模扩展包,将最高级别上调为150级
《诛仙OL》公测后同时在线玩家不断增加,公测仅两周增加第四服务器。
《诛仙OL》是继《突袭》之后韩国Nemarble公司第二个取得较高同时在线人数记录的网络游戏。特别是《诛仙OL》在30岁左右的上班族中获得了较高的人气,晚上8点~10点玩家同时登陆率最高。
《诛仙OL》自动和手动操作的结合受到了玩家的欢迎,自动狩猎系统提高了游戏的便利性,到达一定级别后,手动操作又可以充分体验到游戏的乐趣。
6月末《诛仙OL》还计划更新大规模扩展包,将人物最高级别上限调到150级。
同时,《诛仙OL》还将举行世界杯相关活动,详情请登陆游戏官网查询。关注专业玩家网,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 공개서비스 이후 동시접속자수 지속 증가, 11일 네 번째 서버 ‘사마령’ 추가
-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 접속률 가장 높아,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 직장인들에 인기
- 최고 150레벨 상승 등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 예정
[CJ인터넷 제공]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공개서비스 이후 동시접속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 오픈 2주만인 11일에 네 번째 서버인 ‘사마령’을 추가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공개서비스 이후, 꾸준히 동시접속자수가 증가하며 매일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상황”이라며 “상승 여력이 아직 충분하다고 판단, 예비 서버도 준비해 놓고 있다”고 말했다. 이는 그간 <주선>의 최고 동시접속자수가 공개되지 않은 이유기도 하다.
<서든어택>에 이어 넷마블 게임 중 2번째로 동시접속자수가 높은 게임이니, 그 인기를 짐작할 만하다.
특히,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 접속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동과 수동조작의 절묘한 밸런스가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즉, 자동사냥 시스템으로 게임 초반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으며, 일정 수준의 레벨에 도달하면 수동 조작의 묘미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달 말 최고 150레벨 상승 등 대규모 확장팩 업데이트도 예정, 이미 게이머들 사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종민 부장은 “차별화된 스킬시스템, 소셜 네트워크 차원의 전장시스템과 보조수단을 넘어선 펫 수호신 시스템 등 이색적이고 정교한 콘텐츠의 매력을 느끼셨다면 이제 시작이다. 6월말 확장팩 업데이트로 더욱 방대하고 깊이 있는 <주선>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컵 평가전 등에서도 <주선>의 동접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축구 보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는 게이머들의 글들은 <주선>의 우수한 편의시스템을 뒷받침하는 대목이다.
<주선>도 월드컵 관련 이벤트를 진행,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zusu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