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西游记传》更新奇门遁甲 化身武林英雄
-增加了可以变身为武侠小说主人公的‘奇门遁甲—武林英雄’
-为纪念世界杯同时进行赠送助威服装的活动
韩国游戏门户Netmarble运营的横版休闲MMORPG《西游记传》增加变身为武侠小说主人公的‘奇门遁甲—武林英雄’。
‘奇门遁甲’是《西游记传》特有的核心技能,通过‘奇门遁甲’玩家可以变身为三国中的主人公或者古代的神等,使用各个英雄所独有的技能进行战斗。通过此次更新的武林英雄,玩家可以变身为武侠小说中的武林高手,体验独特的游戏乐趣。
同时,为了迎接世界杯的到来,24日之前还将举行特别的活动。寻找生产材料活动中将赠送玩家世界杯助威服饰、披风、足球帽子等装备。
《西游记传》5月13日公测以来,凭借其独特的内容、较高的游戏性以及大胆新颖的宣传方式获得了玩家的一致喜爱。并且几乎每周都增加新的主题和奇门遁甲卡片,为玩家带来了丰盛的游戏乐趣。
详情请登陆《西游记传》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韩服网络游戏排行,最新网络游戏大全等。
- 삼국지 영웅에 이어 무협지 속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기문둔갑-무림영웅 세트’
- 협행 포함 16개의 퀘스트도 추가
- 월드컵 기념한 응원 코스튬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CJ인터넷 제공]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대표이사 김태욱)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이 무협지 속 고수들을 담은 ‘기문둔갑-무림영웅 세트’를 선보인다.
‘기문둔갑’이란 삼국지 주인공이나 고대의 신 등으로 변신해 각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서유기전>만의 핵심 콘텐츠다. 지난 ‘서유영웅 세트’에 이어 2주 만에 새로 추가한 ‘기문둔갑-‘무림영웅 세트’는 무협지에 나올 법한 영웅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절명권’과 ‘황룡장’을 구사하는 권법과 장법의 달인 용혈아, 항상 술에 취해있는 채로 ‘쌍호주박’과 ‘만취룡장’을 펼치는 술백통, 증오와 복수에 눈이 먼 채 치명적인 독을 사용하는 흑란 등이 주요 구성 영웅이다. 이 외에도 영물 소환 능력의 백련, 봉술의 달인 연화, 순식간에 적을 얼려버리는 빙설웅을 포함한다.
기문둔갑 세트 업데이트와 함께 퀘스트 추가도 이뤄진다. 4개의 협행 임무를 포함, 총 16개의 임무가 테마2에 해당하는 하백평야의 퀘스트로 추가돼 더욱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월드컵 시즌을 맞은 특별 이벤트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생산재료를 구해오는 이벤트 임무가 삽입돼 월드컵 응원 코스튬 의복, 망토, 축구공 모자, 페이스페인팅 등을 제공하는 것. 기존 협행의 고수모드나 GM이 소환하는 요괴 퇴치를 통해서도 월드컵 코스튬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서유기전>은 독특한 차별화 콘텐츠와 높은 게임성, 과감한 마케팅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거의 매주 신규 테마나 기문둔갑세트 등을 추가하며 풍성한 콘텐츠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으로 파스텔톤 수묵 채색화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전연령대가 즐기기 적당하다. 기존 횡스크롤 MMORPG와의 차별화 요소인 ‘근두운’, ‘기문둔갑’, ‘요괴둔갑’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유기전> 홈페이지(http://seoyugi.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