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Mythos》内测盛况空前 7月9日开启公测
韩光公司14日表示旗下运营的传统动作RPG《Mythos》7月9日开启公测。
《Mythos》5月13日进行为期一周的内测中,除了一万名的测试参与玩家以外,还进行了赠送测试资格的邀请活动,受到玩家的期待。测试期间,玩家纷纷表示游戏很好玩,很期待公测,希望可以尽快公测等。
《Mythos》对内测出现的一些问题进行了改善,相关内容将继续通过官网开发商笔记进行公开。此外,7月9日之前每周还将同时进行丰富的游击活动。首先,‘为韩国代表队助威活动’中,玩家们可以在韩国队比赛当天预测比赛的结果,为进军16强助威。同时玩家还可以通过官网留下对《Mythos》期待的言论。参与活动的玩家可以获得优先设置人物名的GM积分。
公测详细日程及活动有关信息请登陆《Mythos》游戏官网查询。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 비공개 서비스 성황리에 마쳐 오는 7월9일부터 공개서비스 시작
- 대표팀 경기 있는 날마다 진행하는 이벤트 등 매주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4일, 정통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가 내달 9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소스는 지난달 13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된 비공개 서비스에서 테스터 1만명 외 추가로 테스터 권한을 주는 초대 이벤트를 진행, 4천여건이 넘는 신청이 이어질 만큼 기대를 모았다.
또테스트 기간 내내 “재미있다”, “OBT가 기대된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특히 ‘박카스F’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유저는 “디아블로에 대한 애착이 강한 내가 드디어 할 만한 게임을 만났다. 빠른 시일 내에 OBT를 기대하겠다”고 평가하는 등 성황리에 테스트를 마친 바 있다.
미소스는 오는 7월 9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지난 비공개 서비스에서 발견된 일부 문제점에 대한 수정을 완료한 상태며, 해당 내용을 계속해서 공식 홈페이지 내 개발자 노트와 개발팀 트위터를 통해 공개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공개서비스 일정과 함께 미소스는 내달 9일까지 1가지씩 총 5주에 걸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미소스도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이벤트에서는 대표팀의 축구경기가 있는 날마다 그날의 대표팀 경기 결과를 맞히거나 16강 진출 국가를 맞히는 이벤트와 미소스를 기다리는 마음을 글로 표현하는 ‘미소스 백일장’ 등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매주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에게는 캐릭터명 선점권을 받을 수 있는 GM포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기타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소식은 미소스 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