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埃达传说》公开第二章 进行大规模的更新
韩国Eyasoft公司旗下运营的无限战争RPG《埃达传说》将更新第二章,上调人物最高级别上限至45级,增加新的探索地区、第2转职以及新的快速挑战等内容。
第二章更新揭开了新地域的神秘面纱,并公开了二次升级和第三等级可以获得的新的技能等。此外,同时公开了新的快速挑战飞龙窟,使玩家可以体验到紧张十足的PVP挑战。
此次增加的新地域是根据西藏及亚洲中部的帕米尔高原设计而来的干燥荒凉的高原,并且只有41级~44级的玩家可以进入。玩家可以在新的地狱中进行丰富的冒险及探索,并且可以与最高级别的怪物一决高下。此外,新的快速挑战飞龙窟是一个充斥着岩浆的巨大洞穴,31级~35级的玩家可以进入。参与该挑战可以获得最新的系统装备。
更新有关详情请登陆《埃达传说》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韩服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최고 45레벨까지 상향하는 챕터2 신규 모험 지대와 2차 전직, 그리고 신규 인스턴스 던전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챕터2 업데이트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새로운 지역인 ‘로에라 고원’과 2차 승급 및 3등급에서 얻을 수 있는 신규 스킬 등이 대거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비룡굴’이 공개되어 유저들은 한층 풍성해진 콘텐츠와 보다 박진감 넘치는 유저간 PvP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이번에 공개된 챕터2의 ‘로에라 고원’은 41~44레벨이 되어야 탐험을 할 수 있는 지역으로 티벳이나 중앙 아시아의 파미르 고원 같은 건조하고 황량한 바위투성이의 고원이다. 이 새로운 지역에서 유저들은 다양한 모험과 다채로운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그 동안 에다전설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 레벨의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기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차 승급을 완료한 후 3등급의 무기와 방어구, 신규 스킬을 얻기 위해서는 20레벨에서 받을 수 있는 1차 승급 퀘스트를 완수해야 한다. 40레벨을 달성하고 1차 승급을 완료를 했다면 가이얀 마을에 있는 클래스 마스터에게 2차 승급 퀘스트를 받아 2차 승급을 진행하면 된다. 무사히 2차 승급 퀘스트를 완료하면 3등급으로 승급하며 클래스 명칭이 변경된다.
또한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비룡굴’은 31~35레벨이면 입장이 가능하며 마그마가 흐르고 있는 거대한 동굴 안의 던전이다. 이 던전에서는 드레이크의 유충인 웜과 한때 설룡산의 주인이었던 드레이크를 상대해야 한다. 3등급의 아이템은 아니지만 비룡굴 던전에서 아직 구할 수 없었던 신규 ‘매직 투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다전설 개발진은 “고레벨, 만렙 유저들을 위한 챕터2 로에라 지역과 신규 인스턴스 던전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새로운 2차 승급과 3등급의 무기, 방어구, 신규 스킬의 습득과 다양한 몬스터 사냥으로 더욱 즐길거리가 많아진 ‘에다전설’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