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洛奇》正式运营六周年 举行丰富纪念活动
-为纪念《洛奇》正式运营6周年进行为期一周的丰富活动
-2倍战斗经验值、100%装备修理概率、10倍的掉宝率
韩国Nexon公司22日表示为纪念《洛奇》运营6周年,6月27日之前将举行六周年庆典活动,赠送玩家各种奖励。活动期间只要登陆《洛奇》就可以获得3种奖励。
首先,活动期间参与战斗可以获得2倍的经验值。此外在铁匠铺、武器店修理装备的成功概率将上调为100%。最后,还将通过打怪获得装备的概率也比原先提高了10倍,同时高级装备的获得率也大幅上调。
《洛奇》以欧洲中世纪的吟游诗人的生活为主要背景,讲述的是爱琳世界人类在战胜魔族重建家园后,又发现魔族入侵,玩家们将扮演各类角色,共同保卫他们的家园。游戏中的世界将现代文化与幻想世界文化相结合,是一种崭新独特的游戏世界。
详情请登陆《洛奇》游戏官网查询。广大的游戏工作室朋友应选择信誉较好的收货商家出货,让问题尽可能少的出现在韩服游戏出货环节。
- 마비노기 정식 서비스 6주년 기념하여 1주일간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전투 경험치 2배, 100% 아이템 수리 확률, 10배의 장비 획득 확률 등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마비노기> 6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6월 27일까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축복받은 6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비노기>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세 가지 혜택을 받게 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전투 시, 2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대장간, 무기점에서 수리 가능한 아이템의 수리 확률을 비롯한 원격 대장간 수리 이용권의 확률이 모두 100%가 된다. 마지막으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10배로 높아지며, 이 외에 고급아이템 획득 확률도 대폭 상향된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문성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6년간 꾸준히 <마비노기>를 사랑해주신 유저들에 보답하기 위해 계획됐다”며 “오랜 기간 받아온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여름에 지금까지의 <마비노기>와 전혀 다른 획기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2004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올해 6월 22일 6주년을 맞이하는 ‘<마비노기>’는 당시 차세대 MMORPG로 손꼽히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게임으로 다른 온라인 게임에서 이전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현하는 데에 역점을 두고 있다. 2005년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북미, 유럽 등에 진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