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梦幻龙族》7月7日终测 爆出最新挑战视频
-推出与其他rpg所不同的空中组合动作
-公开最终挑战水之神殿视频
韩国nc soft公司旗下运营的休闲动作rpg《梦幻龙族》7月7日进行终测,今日(30日)公开最终挑战‘水之神殿’视频。
视频向玩家呈现了被污染的水之神殿中与怪物进行战斗的华丽游戏场面。《梦幻龙族》最大的特征是玩家可以跳跃到空中使用组合技能。
《梦幻龙族》使用的是全3d的美术设计表现力,使得所有的细节即使放大到最大也无可挑剔。无论是超萌的人物表情、华丽的服饰、恶搞的道具,还是犹如童话中美好的世界,都令人仿佛身临梦幻仙境。
《梦幻龙族》终测测试时间为7月7日~11日,为期五天。玩家无需申请便可以参与此次测试。详情请登陆《梦幻龙族》游戏官网查询。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 타 RPG와 차별되는 ‘라이징콤보액션’ 선보여
- 최종 던전 ‘물의 신전’ 동영상 공개
[엔씨소프트 제공] <드래고니카>가 ‘스탠딩 RPG의 끝, 라이징콤보액션’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주얼 액션RPG <드래고니카> 가 7월 7일부터 파이널테스트를 진행하고 금일(30일) 최종 던전인 ‘물의 신전’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에서는 오염된 물의 신전 안에서 공격해오는 강력한 몬스터들을 한꺼번에 띄워 격파하는 역동적인 화면을 담고 있으며, <드래고니카>의 가장 큰 특징으로 공중으로 점프한 상태에서 콤보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징콤보액션’이다.
기존 액션RPG의 지루한 지상전 중심에 점프-회피 에서 탈피, 적을 공중으로 던지고, 뛰어올라 공중 스킬들로 콤보 타격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 액션성을 강화했다. <드래고니카>의 ‘라이징 콤보액션’은 지난 4월 한달 동안 진행된 PC방 테스트에서도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실장은 “PC방 테스트에서 유저들이 <드래고니카>만의 액션 차별점인 ‘라이징콤보액션’에 열광적 호응을 보여줬다.”면서, “파이널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던전에서도 이러한 액션 쾌감을 극도로 맛볼 수 있도록 고심하며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드래고니카>의 파이널테스트는 7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 간 실시되며, 별도의 테스트 신청 없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