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Z奇兵》迎接一测 7月20日开放官网

2010-07-20 2191

今日,韩国 Neowizgames 宣布消息称,由其运营、MAIET研发的全新无目标锁定MMORPG《Z奇兵》(暂译,原名 RaiderZ)推出游戏官网,并即将展开首次内测。

早在5月25日,《Z 奇兵》就对外公开了游戏推广页面及首部游戏视频。其中,游戏视频内巨龙吞食玩家的场面令人印象深刻。此外,6月上旬MAIET代表理事赵钟毕(暂译,韩文名:조중필)接受记者采访,介绍了游戏的方方面面。

《Z奇兵》是Neowizgames在2010年的又一期待作,游戏采用无目标锁定战斗方式。游戏中玩家在广阔的地图上挑战无数的Epic Monster(BOSS)来体验非凡的动作效果。游戏采用MAIET自主研发的“Real Space 3”图形引擎,该引擎可以完美地展现动作性及详细的环境描写。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274.jpg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MMORPG '레이더즈'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 되는 공식 홈페이지에는 에픽 몬스터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고,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권한도 받을 수 있는 '퀴즈 풀고 CBT 테스터를 선점하자' 이벤트와 '레이더즈'의 컨텐츠와 관련된 내용을 토론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토론게시판도 개설된다.

아울러 '레이더즈' 트위터(http://twitter.com/pmang_RaiderZ)에서는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을 위해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보공유와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킹서비스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레이더즈'는 '에이지 오브 코난'의 시장진입에 힘입어 RPG 장르 강화를 위해 네오위즈게임즈가 준비중인 작품으로 광활한 필드에서 이른바 에픽 몬스터로 불리는 수많은 보스 몬스터들과의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레이더즈'는 강한 액션성을 보여줄 수 있는 논타겟팅 방식을 채택해 공격과 회피뿐만 아니라 방어를 하거나 마법을 사용하는 등 모든 액션을 게이머의 조작에 의해 가능하도록 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