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龙之心》邀请苍井空为代言人 进行宣传

2010-07-30 2451

韩国Liveplex公司邀请日本著名AV女优苍井空为旗下MMORPG《龙之心》进行代言,并将举行粉丝签名会,与游戏玩家一起拍摄海报。在目前的网络环境下,韩服VPN代理孕育而生很好的解决了用户对网速以及无法登陆外服游戏这一难题。

韩国玩家可通过《龙之心》官网报名参加苍井空系列活动。游戏商将从中选出5位幸运玩家,让这部分玩家在8月26日与苍井空一道拍摄游戏画报,而相关画报将推广到游戏官网及博客。8月27日的粉丝见面会上,苍井空将与韩国玩家们合影留念并举行签名会,而只有游戏商选出的200名韩国玩家才有机会参加粉丝见面会。

Liveplex运营事业部部长李在范(暂译,韩文名:이재범)称:“我们为了让玩家们体验独特的乐趣而准备了本次活动,希望大家喜欢。此外,《龙之心》将于今年三季度进行二次内测并于年内正式公测,还望大家多多支持。”

《DragonaOL》是Liveplex自主开发的首款主打作品,在2年的制作期间共投入了80亿韩元的开发费用和70余人的开发团队。游戏描述了由女神和五个神龙创造的魔法界,在魔龙“朱俐坦”发起的战争中神龙们都灭亡,但继承神龙心脏的后一代种族为了守护魔法界而与恶势力展开战斗。游戏中,神龙心脏的力量通过神龙凭依系统来实现,各种族的角色可以通过凭依实现变身,使身体的一部分或整体发挥特殊的力量。

372.jpg

 

[라이브플렉스 제공] 일본의 유명 배우 ‘아오이소라’가 독특한 빙의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드라고나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아오이소라’를 선정했으며, 게임 유저와 함께 화보 촬영 및 팬 사인회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라고나 온라인’의 홍보 활동을 위해 방한하는 아오이소라는 26일에는 광고 화보 촬영 및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며, 27일에는 유저 간담회 및 팬사인회를 개최해 유저들과의 직접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를 위해 라이브플렉스는 ‘드라고나 온라인’의 홈페이지(
http://dragona.gameclub.com)에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마련하고, 화보 촬영 및 유저 간담회를 위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진행되는 화보촬영에는 별도의 시간을 마련해 유저들에게도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신청을 하면 총 5명을 선발하며,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에 게시하면 드라고나 기념 USB 스텐드를 상품으로 전달한다.
 
또한, 27일에는 드라고나 유저 간담회에 참여해 직접적인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이날 행사는 27일 오후 2시 홍대입구의 서교호텔 별관에서 진행되며, 드라고나의 개발 내용 설명과 함께 아오이소라의 포토타임 및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팬사인회의 입장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해야 하며, 선발된 200명의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성인 중심의 정통 온라인게임으로 라이브플렉스의 첫 번째 자체 개발 작품이며, 2년 6개월의 개발기간과 80여명의 개발진이 투입된 대형 프로젝트이다. 이미 지난 5월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캐릭터의 부분 또는 전체가 변화하여 강력한 공격력을 펼치는 빙의시스템과 무선통신으로 주어지는 퀘스트 및 자동이동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의 각종 편의 사항으로 여러 테스트 참가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