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洛奇》8月4日更新第四章‘莎士比亚’

2010-08-04 3798

韩国Nexon公司表示旗下自主开发运营的人气网络游戏《洛奇》8月4日更新第四章‘莎士比亚’。

此次《洛奇》第四章以莎士比亚的作品为素材,展现了将网络游戏与世界最初的思想纯文学相结合的内容。第四章首先将通过《洛奇》重新诠释莎士比亚四大悲剧之一《哈姆雷特》。

通过此次更新玩家可以扮演哈姆雷特及其身边的人物,体验光(喜剧)与暗(悲剧)的共存,感受莎士比亚原作的魅力。此外,还将通过第四章增加前景展望、特别改造等新的系统,为玩家带来独特的游戏乐趣。

前景展望系统中玩家可以从战士、魔法师、弓箭手、冶金术士等职业中任选一个,创造属于自己的角色。特别是该系统的更新积极反映了玩家的意见,之前在测试服务器上无法使用的技能现在也可以没有限制的使用。并且选择前景展望后还可以获得额外能力值,同时可以更快的获得特定的技能积分。

同时,更新还增加了促进玩家之间沟通的交流系统。详情请登陆《洛奇》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网络韩服网络游戏排行榜,最新网络游戏大全等。

1.jpg

 

- 온라인게임 최초로‘햄릿' 등 셰익스피어 순수문학과의 접목 시도

- ‘장래희망’, ‘특별개조’, ‘에린온’ 등 새로운 시스템 업데이트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네 번째 챕터, ‘셰익스피어’ 업데이트를8월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비노기> 챕터4에서는 셰익스피어의 작품들을 소재로 하여 온라인게임 사상 최초로 순수문학을 접목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챕터4의 첫 번째 제네레이션(이하G13)에서는 셰익스피어의4대 비극 중 하나인 ‘햄릿’을 <마비노기>에 맞게 재해석했다.

G13에서 유저들은 빛(희극)과 어둠(비극)이 함께 공존하는 ‘아본’이라 명명된 도시를 배경으로 햄릿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을 플레이하며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풀어간다. 또한 챕터4를 통해 ‘장래희망’, ‘특별개조’, ‘에린온’ 등의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장래희망’은 전사, 마법사, 궁수, 연금술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특화된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시스템이다. 특히, 이 시스템 업데이트 과정에서는 기존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해 기존 테스트서버에서 특정 장래희망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했던 스킬들의 제한을 없앴다.

그리고 선택한 장래희망에는 보너스 능력치를 부여하고, 특정 스킬 수련 포인트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하여 유저들이 자신만의 특화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유저들간의 보다 정감 있는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시스템도 추가된다. 유저들은 ‘에린온’이라는 <마비노기> 자체 블로그를 통해 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공유할 수 있고, 캠프 파이어나 파티 플레이 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콘텐츠에서 예전에 그들과 함께했던 추억들을 ‘에린온’을 통해 보여주는 인연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트위터나 미투데이 등의 소셜미디어와 연동하여 전보다 친밀한 판타지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문성준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기획 의도에 해가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보다 즐거운 <마비노기>만의 판타지 라이프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