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龙之心》将进军港澳台 韩服10日压力测试
韩国liveplex公司今日表示旗下开发的大型mmorpg《龙之心》8月10日进行压力测试。
压力测试将于8月10日晚上9点至11日凌晨2点进行五个小时,玩家只要通过官网申请都可以参与此次测试,并将从参与玩家中随机抽取100名幸运玩家赠送价值五千元的文化商品券。此外,参与此次压力测试超过一个小时就可以自动获得二测参与资格。
liveplex公司负责人表示希望玩家们可以集中参与此次压力测试,对服务器的稳定性进行测试。
《龙之心》是韩国liveplex公司自主开发的收款网络游戏,目前已结束一测,其独特的系统及便利事项等获得玩家的一致好评。7月份已签订港澳台运营协议。
另外,《龙之谷》邀请日本著名av女优‘苍井空’为其代言,8月26日~27日计划举行海报拍摄及玩家见面会等活动。《龙之心》此次压测及活动有关详情请登陆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游戏交易平台提供最全面的韩服网络游戏代练信息,有想要找代练的工作可随时关注下。
[라이브플렉스 제공]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자체개발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오는8월1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5월1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드라고나>는 안정적인 두 번째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인원 제한 없는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트레스 테스트는 오는8월10일 오후9시부터11일 오전2시까지5시간 동안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1시간 이상 게임을 진행하면2차 비공개테스트에 자동으로 참여 권한을 부여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100명에게는5천원 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담당자는 이번 스트레스 테스트의 진행이 드라고나를 아끼는 유저 분들께 정중히 부탁을 드리는 것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서버에 최대한 많은 무리를 주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드라고나>는 라이브플렉스의 첫 번째 자체 개발 온라인 게임으로 이미1차 비공개테스트를 거치며 드래곤 빙의 시스템과 편의사항 등으로 호평을 받는 등 그 가능성을 선보였으며, 이러한 기대감으로 지난7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진출을 위한 양해각서도 체결했다.
드라고나의 개발을 총괄하는 라이브플렉스의 정재목 본부장은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미 예고한 대로3분기 비공개테스트, 연내 공개서비스의 일정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라며,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고나>는 일본 유명 배우 ‘아오이소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오는8월26일과27일 화보 촬영 및 유저간담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한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드라고나>의 스트레스 테스트와 이벤트의 내용은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