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 Online公开第二季度财报 《劲舞团》是功臣
韩国YD Online公司今年第二季度的销售额为126.5亿韩元(折合人民币约为7237万元),营业利润为7.3亿韩元(折合人民币约为418万元),当期纯利润为-3500万韩元(折合人民币约为-20万元)。
比起去年同期,公司第二季度的销售额增长了2.7%,营业利润增长了7.7%。
YD在线公司表现,今年在世界杯期间开始运营的《Audition2》几乎没有受到季度的影响,在韩国成功开始收费运营,并在中国台湾等市场上面临着收费运营。
下半年,公司除了销售额的主要来源《劲舞团》之外,还将努力运营其他多款网络游戏。专业玩家网-新一代游戏交易平台,游戏帐号交易,游戏代练交易,是最安全的韩服游戏交易平台。
[와이디온라인 제공]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이2010년2분기 전체 매출액126억5천만 원, 영업이익7억3천만 원, 당기순이익-3천5백만 원을 기록했다고8월13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2010년2분기 공시를 통해 밝힌126억원의 매출은 전기 대비2.7% 증가한 수치이며, 영업이익은7억3천 만원으로 전기 대비7.7% 증가했다.
이번 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기 대비 소폭 상승한 규모이며, 당기순이익은 이연 법인세 회계 처리로 인한 법인세 비용 증가로-3천5백만원을 나타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올해 월드컵 기간 중 오픈한 <오디션2>가 시즌 영향을 거의 받지 않고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상용화에 안착했으며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의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고 전하면서, “하반기에는 주요 매출원인 댄스게임 오디션 이외에도 다양한 라인업 구축을 위해 게임 퍼블리싱 에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와이디온라인(www.ydonline.co.kr)은 올해 하반기 스마트폰용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유무선 멀티 플래폼 방식으로 공개 예정인 와이디온라인의 어플리케이션은 이 달 중 한국과 미국에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 외에도 연내 최소2개 이상의 어플리케이션을 추가로 개발 및 서비스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