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A出席JYP与NC soft合作协议签署现场
韩国NC soft公司与JYP娱乐公司于8月19日在首尔三星洞NC soft R&D中心签署协议,并表示将来要开发超越游戏与音乐、虚拟世界与现实经济的新形式内容与营销方式,共享优势资源。
签约仪式当天,双方要员出席该仪式,尤其是目前韩国当红女子组合missA也共同出席。需要注意的是missA的4名成员中,孟佳、王霏霏均来自中国,且在韩国拥有相当数量的粉丝。
通过本次协议,NCsoft旗下游戏与JYP旗下艺人将有更多的接触。此前,JYP旗下女子组合WonderGirls在5月份推出新曲时《永恒之塔》内也共同推出相关音乐、舞蹈、服装,获得韩国网友们的广泛认可。而目前,missA已在为双方公司的推广做准备。双方公司的最终目标是将NCsoft旗下知名游戏与JYP旗下的WonderGirls、missA、2PM等人气偶像相结合,发挥最大的推广效果。
JYP代表郑旭(暂译,韩文名:정욱)称:“双方将通过优势互补来共同进军美国、中国、日本等全球市场,希望大家能够积极支持NCsoft与JYP。”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韩服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Miss A
签约仪式现场
엔씨소프트와JYP가 손잡고 양사가 가진 ‘창의력’의 결합을 선언했다.
엔씨소프트와JYP는19일 서울 삼성동엔씨소프트 R&D센터에서 ‘크리에이티브 컬래버레이션’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양사는 앞으로 게임과 대중음악, 가상세계와 현실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개발과 마케팅을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와JYP는 이미 지난5월 ‘원더걸스’를 <아이온> 속에 등장시켜 신곡과 춤을 공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앞으로 두 회사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적극적인 콘텐츠 개발과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엔씨소프트와JYP는 이번 제휴가 ‘세계시장 공략’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엔씨소프트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김택헌 전무는 “지난5월에 진행한<아이온>의 ‘원더걸스’공동 프로모션은 상상 이상의 엄청난 파급력을 보여 줬다. 해외에서도 이와 유사한 형태로<아이온>과 원더걸스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며, 이 밖에도JYP와의 협력을 통해 새롭고 창의적인 콘텐츠 제휴 모델을 창조할 것이다”고 말했다.
JYP의 정욱 대표는 “양사의 공통점이라면 두려움 없이 세계시장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일본, 중국, 미국 등 한계를 정하지 않고 세계시장에 함께 진출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 이를 위해JYP의 아티스트들과 프로듀서들은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오늘 협약식에는 JYP의 신인 걸그룹 ‘miss A’와 박진영 프로듀서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