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七魂OL》放出最新资料片‘巴比伦之灾’
-8月末进行大规模更新‘巴比伦之灾’,公开预告网站
-9月30日之前举行丰富活动,提供双倍经验值等奖励
韩国nhn公司旗下最大游戏门户hangame与cr space共同发行的成人东方幻想mmorpg《七魂ol》8月末将进行‘巴比伦之灾’大规模更新,并公开预告网站。
‘巴比伦之灾’中将从天空倾泻无数陨石坠落到巴比伦的土地上,此次公开的预告网站向玩家提前提供‘巴比伦之灾’的相关信息。
开放预告网站的同时,9月30日之前还将进行丰富的活动。首先,活动期间新注册的玩家每达成5级就可以获得收费道具使用权,30级以下的玩家通过杰克波特可以获得双倍经验值,31级以上的高级别玩家除了经验值外还可以自己选择奖励的种类。
cr space公司吴龙焕总裁表示“为了等待《七魂ol》大规模更新的所有玩家开放了预告网站,将来为了《七魂ol》可以成为韩国具有代表性的mmorpg一定会竭尽全力。”
‘巴比伦之灾’更新有关详情请登陆《七魂ol》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是集各种韩服游戏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 <세븐소울즈> 8월말, ‘바빌론의 재앙’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티저 사이트 공개
- 9월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 유로 유료 아이템 지급, 경험치 획득률2배 증가 푸짐한 혜택 제공
[NHN 제공]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과(주)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성인용 오리엔탈 판타지MMORPG <세븐소울즈>(http://www.7soulsonline.co.kr)가 이달 말, ‘바빌론의 재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사이트는 하늘에서 쏟아지는 바빌론의 운석들 속에서 네하를 구하는 스토리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이와 함께 ‘바빌론의 재앙’ 업데이트 컨텐츠도 미리 엿볼 수 있도록 했다.
티저사이트 오픈을 맞아 <세븐소울즈>는 오는9월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유저들에게는 매5레벨씩 오를 때마다 기간제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고, 30레벨 이하 유저들에게는 잭팟을 통한 경험치 획득률을2배로 높여주며, 31레벨 이상 고레벨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외 선택할 수 있는 보상의 종류를 더욱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세븐소울즈>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 온 게이머들을 위해 티저 사이트를 미리 오픈하게 됐다.”며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대한민국 대표MMORPG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세븐소울즈> ‘바빌론의 재앙’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www.7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