苍井空参与《龙之心OL》宣传活动 25日将访韩

2010-08-24 2112

-《龙之心》代言人苍井空25日即将访韩参与海报拍摄、粉丝签名会等活动

-苍井空来韩之前直接寄来手写代言感想

《龙之心》(英文名:Dragona)代言人苍井空为了参与游戏宣传活动25日即将访韩。专业玩家网是集各种韩服游戏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将在9月1日进行内测的《龙之心》作为韩国Liveplex公司开发并运营的MMORPG,具有独特的龙魂附体系统和多种对战系统等。

作为《龙之心》的代言人,苍井空将在8月25日下午通过金浦机场抵达韩国,计划在韩国参加海报摄影,玩家座谈会及粉丝签名会等活动。

8月26日,苍井空将身着《龙之心》COS服,参与游戏海报的拍摄,27日则参与《龙之心》玩家座谈会及粉丝签名会。

另一方面,即将访韩的苍井空通过《龙之心》的官网公开了亲笔书写的感想文。正在学习韩语的苍井空在感想文上称,能成为《龙之心》的代言人感到无比荣幸。同时,很期待此次的韩国之行。希望玩家们能多多参与26日的《龙之心》玩家座谈会。

281.jpg

 

 - 드라고나 홍보모델 아오이소라25일 방한해 화보촬영, 팬사인회 등 행사 진행

- 방한 앞서 한글로 직접 쓴 소감문 보내와~

[라이브플렉스 제공] <드라고나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일본 배우 ‘아오이소라’가 오는25일 방한해 게임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오는9월1일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은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MMORPG(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으로 독특한 드래곤 빙의 시스템과 여러 종류의 대전 시스템, 다양한 편의시스템 등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드라고나>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아오이소라는25일 오후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하며, 화보촬영, 유저간담회 및 팬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26일 압구정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화보촬영에는 <드라고나>의 캐릭터 의상을 입은 아오이소라를만날 수 있으며, 일반 유저도 초청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27일에는 드라고나 유저간담회에 참여해 무대인사 및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아오이소라는 이번 한국방문을 앞두고 <드라고나>의 홈페이지에 한글로 작성한 친필 소감문을 게재했다.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아오이소라는 <드라고나>의 홍보모델이 되어 영광스럽고 한국 방문에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유저간담회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는 내용의 소감을 직접 적어 보내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드라고나>는 오는9월1일 진행될 비공개테스트를 위해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참가신청자 중1만5천 명을 선발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