苍井空亮相韩国《龙之心》玩家见面会 拍摄画报
为了拍摄大型网游《龙之心》的宣传画报日本知名AV女优苍井空26日身着游戏人物装扮进行画报的拍摄活动。此次苍井空扮演的角色至今还没有公开,游戏运营商计划在正式公测时公开该人物。
此外,《龙之心》还提前通过官网征集10多名玩家亲临摄影棚观看,为玩家提供了直接一睹苍井空风采的机会。
《龙之心》是由韩国Liveplex公司从2008年起耗时两年六个月开发而来的大型MMORPG。为迎接9月1日的第二次测试,8月31日之前将征集15000名测试参与玩家。
同时,游戏的核心特征‘龙凭依系统’和丰富的战斗模式、各种便利系统以及清晰的游戏画面等已经获得不少玩家的喜爱。
另外,苍井空27日还将参加《龙之心》玩家见面会。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라이브플렉스 제공] 온라인게임 <드라고나>의 홍보 활동을 위해 방한한 일본 배우‘아오이소라’가 26일 게임 캐릭터 의상을 입고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아오이소라는 이날 화보촬영에서 <드라고나> 홍보를 위해 비공개 게임 캐릭터인 캣차 의상을 착용하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사진에 담았다. <드라고나>의 캣차 캐릭터는 아직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종족이며, 공개서비스에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오후 화보 촬영 중 아오이소라는 <드라고나> 일반 유저들과의 만남 시간도 갖는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0여명의 유저들은 이날 촬영 스튜디오를 방문하였으며, 사진 모델이 되어주는 아오이소라를 직접 촬영하고 함께 기념촬영도 진행한다.
<드라고나>는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가 지난 2008년부터 2년 6개월여 동안 개발하고 있는 대작 MMORPG(다중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로 오는 9월 1일 2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1만 5천명 규모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아울러 게임의 핵심적인 특징이라 할 수 있는‘드래곤 빙의 시스템’과 다양한 전투 모드를 제공하는‘배틀 아레나 시스템’, 여러 가지 편의 시스템과 깔끔한 그래픽으로 이미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아오이소라는 27일 홍대입구 서교호텔 별관에서 진행되는 <드라고나> 유저간담회에 참석한다. 이날 행사는 개그맨 김준호씨의 사회로 진행되며, <드라고나>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재목 본부장의 게임 설명과 아오이소라의 무대인사, 팬사인회 등의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