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龙之谷》更新增加新的副本 可发掘潜在能力

2010-08-30 2731

韩国Nexon公司运营、Eyedentity Games开发的3D动作RPG《龙之谷》日前进行名为‘转变2(TRANSFORM 2)’的更新。

此次更新中增加了新的副本,玩家可以自己选择关卡挑战新的BOSS,完成副本后还可以获得发掘潜在能力的特殊奖励。此外此次更新的核心内容之一‘纹章系统’不仅可以使自己的人物变得更加强力,还可以使用副本BOSS所使用的特殊技能。

同时,更新还增加了各种丰富内容。首先,增加了提高NPC的好感度就可以获得各种奖励的‘NPC好感度系统’。另外,还增加了低级别玩家快速升级的活动副本‘斯巴达怪兽’、以及PVP内容之一的‘斗兽场’等个人战模式。

游戏还大幅增加了副本中获得珍贵奖励的‘金箱子’的出现概率,同时还增加了免费学习技能的技能书、各村庄间的移动道具以及新手教程探索等内容,提高游戏的便利性。

为纪念此次更新9月16日还将举行丰富的活动,并将赠送所有玩家纪念礼物包。此外,活动期间完成10次副本就可以获得技能初始化道具,NPC好感度达到100%的玩家还有机会获得精美奖品。

Nexon公司商业部部长表示“此次更新大幅度的反映了玩家的意见,接下来还将进行转变3更新,对大规模技能平衡进行改版,并增加坐骑等新的游戏乐趣。”

详情请登陆《龙之谷》游戏官网查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网络韩服网络游戏排行榜,最新网络游戏大全等。

320.jpg

324.jpg

 

넥슨은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RPG '드래곤네스트'에 26일 'TRANSFORM 2'로 명명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포칼립스'라는 신규 네스트(인스턴트 던전)도 추가됐다. '아포칼립스'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관문을 선택해 새로운 패턴의 보스들을 상대할 수 있으며, 네스트를 클리어하면 아이템의 '잠재 능력'을 발현시켜주는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문장시스템'은 자신의 캐릭터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던전 보스들이 사용하는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독창적인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이색적인 재미를 전달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가 추가됐다. NPC와의 호감도를 높이면 각종 혜택이 제공되는 'NPC 호감도 시스템', 저레벨 유저의 빠른 성장을 이벤트 스테이지 '스파르타 고블린', PVP 콘텐츠 중 하나인 '콜로세움'에 도입된 '개인전 모드'가 바로 그것이다.

한편 7월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TRANSFORM 2'에서도 그 동안 게임 유저들이 원해온 여러 시스템 개편이 단행됐다. 앞으로는 매직, 레어, 에픽으로 구분된 아이템 등급에 따라 캐릭터 외형이 변화되고, 전직을 한 유저에게는 '스킬초기화'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네스트 스테이지에서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금상자' 출현 확률을 크게 증가시켰고, 비용 없이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스킬북, 마을간 이동 시스템, 신규 유저 튜토리얼 퀘스트 등을 추가해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TRANSFORM 2'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9월 1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기념 선물 패키지'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네스트를 10회 클리어한 유저들에게는 '스킬초기화'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NPC호감도를 100%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넥슨의 김이영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다음 TRANSFORM 3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스킬 밸런스 개편, 탈 것 등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nes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