空战射击网游《Dead Six》官网改版 7日开启公测

2010-09-02 1920

韩国Gpax公司自主研发中的在线射击游戏《Dead Six》对其官网进行了改版,并将于9月7日下午四点正式开启公测。专业玩家网-新一代游戏交易平台,游戏帐号交易,游戏代练交易,是最安全的韩服游戏交易平台

《DEAD SIX》是一款具有写实的战机和战略物品的飞行射击网游,其背景设定在2020年的前后,展现了掌握世界经济的DNU联盟和相对落后的共和联盟之间的战争。

公测中,《DEAD SIX》将公开PvE 模式“WAR模式”的测试版本。另外,在7月的二测上获得玩家好评的“单人任务模式”作为一人享受的内容,经过程序代码的调整和内容的补充后,也将以新面貌亮相。 

371.jpg

 

[지팍스 제공] 지팍스(대표 신성철)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가 공식사이트 개편과 함께, 9월7일 오후4시를 기해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지난7월2차 유저 테스트를 진행한 <데드식스>는 테스터들의 좋은 평가속에 오픈베타 테스트에 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번OBT에는2차 유저테스트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싱글미션모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재구성/보완하여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꺼리를 마련하였으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요청되어 왔던PvE 모드인 워모드의 테스트 버전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단순 대전을 좋아하지 않는 유저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으로 다시 태어났다.

㈜지팍스의 오종호 개발팀장은 “오랜 시간 동안 <데드식스>를 기다려주신 유저에게 더 이상의 기다림을 강요하는 것은 아니라는 판단 속에OBT를 강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아직 미완의 상태에서 진행하는OBT이지만, 그동안 <데드식스> 개발팀의 빠른 의견 수렴과 상황 대처를 믿어주시는 유저에게 실망감을 드리지 않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비행 슈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플레이 해 보시고 의견 남겨주신다면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대처하여 하루가 다르게 좋아지는 게임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데드식스>는OBT와 함께  워모드의 보완 및 추가 싱글미션모드의 도입 등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더욱 다양한 취향의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비행슈팅게임으로 거듭난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