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龙之谷》‘师徒系统’上线 增加新的副本

2010-09-10 2561

-增加师徒系统,促进玩家间的交流

-增加16级以上玩家可以进入的牛头怪巢穴

-为纪念师徒系统更新,将举行活动赠送游戏金币和文化商品券

韩国nexon公司9日表示旗下运营、eyedentity games开发的动作rpg《龙之谷》进行更新,增加师徒系统和新的副本。

师徒系统是游戏内高级别和低级别玩家共同进行游戏、互帮互助的系统,30级以上的玩家为师父,1~29级的玩家为弟子,同一个师父门下的两名弟子为同门,自然而然就形成了师徒间的交流。弟子与师傅一起进行游戏,弟子可以更快的升级。此外,弟子每次升级时,弟子和师父都可以获得系统赠送的礼物。

同时,为了低级别玩家还增加了新的副本‘牛头怪巢穴’,16级以上的玩家可以入场。与原有的副本相比具有难度更小,进行速度更快的优点。

此外,《龙之谷》还增加了‘特殊技能纹章’系统,使玩家可以使用副本boss所使用的特殊技能。

另外,9日公开了大规模更新‘transform 3’测试服务器,对技能系统及游戏平衡进行了改版。专业玩家网游戏交易平台提供最全面的韩服网络游戏代练信息,有想要找代练的工作可随时关注下。

462.jpg

 

- 유저간 자연스러운 커뮤니티 형성 가능한 사제 시스템 추가

- 16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미노타우르스 네스트’ 스테이지 추가

- 사제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통해 게임머니 및 문화상품권 증정

[넥슨 제공]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 )은 오늘(9일)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RPG <드래곤네스트>에 사제 시스템 및 신규 네스트 스테이지 등이 업데이트됐다고 밝혔다.

사제시스템은 게임 내 고레벨 유저와 저레벨 유저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30레벨 이상 유저를 스승, 1~29레벨 유저를 제자로 하여 구성된다. 같은 스승을 둔 제자들끼리는 동문으로 묶이게 되어 자연스럽게 제자들 간에도 커뮤니티가 형성되며, 제자와 스승이 같이 게임을 하면 제자는 성장이 빨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자가 성장할 때마다 제자와 스승 모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저레벨층을 위한 신규 네스트 스테이지도 추가됐다. ‘미노타우르스 네스트’라는 이름의 이 스테이지는 16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저레벨 컨텐츠로 기존 네스트에 비해 공략이 쉽고, 진행 속도도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네스트 스테이지의 보스들이 사용하는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특수 스킬 문장’이 추가돼,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사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은 제자를 졸업시킨 스승 중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를 지급하며, 제자를 졸업시킨 모든 스승에게 강화 보호 아이템인 ‘강화보호젤리’ 지급한다. 또한 졸업한 제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이영 넥슨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서로 함께 즐기는 드래곤네스트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사제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이 시스템을 통해 지금보다 더 활발한 유저간 교류가 이뤄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규모 스킬 시스템 및 밸런스 개편 등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TRANSFORM 3'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서버가 금일 오픈 됐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