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暗黑破坏神3》公开‘血珠’体力恢复系统

2010-09-11 3321

暴雪10日公开了旗下正在研发中的动作RPG《暗黑破坏神3》的体力系统,玩家可使用血珠恢复体力。

《暗黑破坏神3》的体力系统基本与前作的方式大致相同,玩家的体力由血珠内的红色液体表示,随着体力的下降液体的量也随之减少。

体力恢复方式虽然与前作大致相同,但是也有差别。首先,负责恢复玩家体力的治愈药水的‘再使用时间’有所限制,药水的价格也相应升高。为填补这个空缺,玩家可以通过新的体力恢复方式‘血珠’来治愈。血珠可以通过打怪的方式获得,学会的玩家可以恢复一定量的体力,从而代替了治愈药水。

根据怪物的实力不同获得的血珠效果也不同,从BOSS身上获得的血珠在受到特定的攻击时便会失去,杀死数量有限的怪物获得的血珠就像恢复药水一样也不能无限制使用,玩家可以通过使用血珠进行战略十足的游戏。

《暗黑破坏神3》8月份在德国科隆游戏展上公开了工匠系统,并计划在10月22日Blizzcon 2010上公开最新的试玩版本。专业玩家网为你提供最便宜的美服游戏CDK美服代理,来这里,是你最正确的选择!

30.jpg

31.jpg

杀死怪物后尸体上的血珠

32.jpg

使用血珠恢复体力

 

<디아블로 3>의 체력 시스템이 공개됐다. 피구슬을 이용한 플레이가 눈에 띈다.

블리자드는10일개발 중인 액션 RPG <디아블로3>의 체력 시스템을 공개했다. <디아블로3>의 체력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전작과 비슷한 방식을 가진다. 플레이어의 체력은 구슬 안에 담긴 붉은 액체로 표현돼 있으며, 체력이 소모될수록 액체의 양이 줄어든다.

체력 회복 방식은 조금 달라졌다. 우선 전작까지 플레이어의 체력을 책임졌던 치유물약에 ‘재사용 시간’이라는 제약이 붙었고, 물약의 가격도 비싸졌다. 전작처럼 여러 병의 물약을 연거푸 마실 수 없다는 뜻이다.

대신 그 빈자리를 새로운 체력 회복 수단인 피구슬이 채웠다. <디아블로3>의 피구슬은 몬스터를 처치하다 보면 매우 높은 확률로 등장하며, 습득한 플레이어의 체력을 정해진 양만큼 회복시켜 준다. <디아블로3>에서는 피구슬이 치유물약을 대신할 것이라는 게 개발진의 이야기다.

몬스터의 강함에 따라 나타나는 피구슬의 효과가 달라지고, 보스 몬스터의 경우 특정한 피해를 입을 때 피구슬을 떨어트리기도 한다. 제한된 숫자의 몬스터를 처치해서 얻는 만큼 물약처럼 무한정 사용할 수도 없다. 피구슬을 통해 일종의 전략 플레이를 유도하겠다는 뜻이다.

블리자드는 “플레이어는 피구슬을 통해 빠르고 적절한 선택을 내려야 하는 상황을 맞을 것”이라며 “보스전에서 졸개들을 먼저 처치해 피구슬을 확보하거나 위기의 순간 강력한 적을 쓰러트려 피구슬을 얻는 등 피구슬이 게임에 다양한 전술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디아블로3>는 지난8월 게임스컴에서 제작과 소켓이 포함된 장인 시스템을 공개했으며, 오는10월22일 열리는 블리즈컨 2010에서 새로운 시연 버전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