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Valiant》新版官网上线 10月1日开启内测
全球游戏门户Mgame 30日表示旗下正在研发中的冒险挑战RPG《Valiant》将于10月1日~2日进行内测,并对官网进行改版。
《Valiant》是以地下城探险为主的3D线上游戏,在幻想的背景底下全面展开打击的快感,极大化在地城冒险时遇到不可知的障碍和怪物的乐趣,同时也赋予BOSS级怪物强大的压倒性技能来吸引玩家的目光。
新改版的官网是以主人公其在巨大的BOSS上进行最后一击取得胜利的插图为中心设计而来,向玩家展现了挑战的世界。
官网改版的同时,10月1日、2日还将进行为期两天的游击测试。届时玩家不仅可以进入划分为普通、困难、梦魇、地域等难易程度的挑战,与怪物一决胜负,还可以结合武器和技能,创造只属于自己的技能组合。
此外,韩国影坛著名武术指导郑斗洪将担任《Valiant》的动作指导以强化游戏动作的真实感。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韩服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엠게임 제공]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개발 중인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던전에서 펼쳐질 강력한 전투를 예고하는 홈페이지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30일(목) 밝혔다.
엠게임이 올 가을에 선보일 신작 <발리언트>는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회전형, 길로틴형 트랩 던전에서 장애물과 몬스터의 공격에 맞서 스페셜 스킬과 다양한 무기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새롭게 개편된 <발리언트> 공식 홈페이지는 살아있는 던전의 세계를 전달하고자 했다. 거대 보스 몬스터에 올라탄 주인공이 마지막 공격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디자인된 이번 홈페이지는 <발리언트>의 대표적인 공격 스킬‘피니쉬 액션’을 이용한 호쾌한 대전의 세계를 담아냈다.
또한 게임정보를 비롯하여 <발리언트>의 액션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정두홍 무술감독의 액션관, 던전 플레이 영상, 진솔한 개발스토리 등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새단장과 함께 오는 10월 1주, 2주 금요일, 토요일에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노멀, 하드, 나이트메어, 헬 등 4가지 단계로 구성된 다양한 던전에 입장하여 몬스터와의 한판 승부에 도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기와 스킬을 조합, 교체하여 나만의 독특한 스킬콤보 구사도 가능하다.
<발리언트> 이원재 개발실장은“새롭게 개편된 <발리언트>의 홈페이지는 게임의 핵심이 되는 강렬한 던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올 가을에 본격적으로 공개될 <발리언트>만의 던전 세계를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한편 <발리언트>를 통해 던전RPG 장르에 도전장을 내민 엠게임은 최고의 무술감독 정두홍씨를 액션 디렉터로 선임하고 기존 RPG에서 느낄 수 없었던 호쾌한 액션 스타일을 완성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