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TERA》 迎来新的更新“Alkun的女王”

2012-03-07 1898

NHN 的门户网站Hangame联合Bluehole制作的MMORPG《TERA》迎来了第三次大规模的更新“Alkun的女王”。

这次《TERA》的更新是继“破灭的魔手”和“进化”之后曝光的大规模的更新,蕴含了丰富的新资讯和内容的改善。

这个更新将提高玩家现有的等级上限58级至60级。据此高级别的规模,狩猎场以及即时地牢也得到了更新,可以和新模式的怪物进行激烈的战争。

并且,玩家共同协作可以击破怪物。还举办了名为“黑暗缝隙”的20余名玩家参加的大规模PvE活动。专业玩家网为你提供最便宜的游戏CDKVPN代理,来这里,是你最正确的选择! 

玩家们进入开启的黑暗缝隙,会自动接收到  完成这一步后,就会获得并使用装备,物资以及特殊形态的饰品。还会获得黑暗缝隙的分数作为奖赏。

NHN公司RPG1Studio赵韩玉表示“这次不仅是公布了大规模更新的新资讯,更着重于各种便利事项的改善给《TERA》玩家提供了更趣味,更具玩赏性的游戏。” 游戏工作室想要找到VPN代理及免费vpn代理可关注值得大家信赖的专业玩家网相关版块 

另外,NHN公司为了纪念“Alkun的女王”的更新会开展赠送2倍的定额票,以及给玩家增加50%的经验值的促销活动。 

1.jpg

 

NHN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제작한 MMORPG <테라>에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를 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라>의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는 '파멸의 마수'와 '진화'에 이어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풍부한 신규 콘텐츠와 개선 내용을 담고 있다.
기존에 58레벨이었던 최고레벨이 60레벨로 상향조정 됐다. 이에 고레벨의 신규 사냥터 및 인스턴트던전이 업데이트 되고, 새로운 패턴의 몬스터가 등장해 흥미진진한 전투가 가능하게 됐다.
또한, 유저들이 협력해 침공해온 몬스터를 무찌르고 검은틈을 닫아야 하는  퍼블릭퀘스트 '검은틈'은 미션으로 20여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대규모 PvE 콘텐츠이다.
유저들은 검은틈이 열린 지역에 진입하면 자동으로 퍼블릭퀘스트를 받게 되고, 이를 완수하면 장비나 아이템, 특별한 외형 악세사리 등을 획득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검은틈 포인트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NHN RPG1스튜디오의 조한욱 PDM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콘텐츠를 대규모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사항을 개선하는 등 유저들이 <테라>의 새로운 재미를 발견하고,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한편, NHN은 <테라>의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액이용권 결제자에게 T-cat 2배 지급 및 신규·컴백 유저에게 경험치 5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