僵尸电视剧《行尸走肉》 推出社交游戏版
美国僵尸系列电视剧《行尸走肉》4月将以社交游戏版登录Facebook.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行尸走肉社交游戏》(The Walking Dead Social Game)以原作为基础,以人性为素材。玩家是和朋友聚会,与突然出现的僵尸打架的幸存者。万一在打架过程中同伴被僵尸杀死,那么他就会变成僵尸攻击玩家。
这样的要素《行尸走肉 社交游戏》增加了战争的紧张感,同时玩家还可以邀请自己讨厌的人,玩家故意将自己讨厌的人带到危险的地方,僵尸会把他们合法的处理掉。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行尸走肉社交游戏》社交游戏版今年4月将登录Facebook。
原作《行尸走肉》系列是去年获得了第68届金球奖的美国AMC电视台的电视剧。僵尸带给人的恐怖感和人类为了生存所展现的非人性,还有人物间的矛盾作为焦点展开。
《行尸走肉》漫画去年7月在韩国出版,韩国电视台正在放映《行尸走肉2》电视剧。
来自原文:
미국 좀비 드라마 <워킹데드>가 페이스북 소셜게임으로 4월에 나온다.
<워킹데드 소셜게임>(The Walking Dead Social Game)은 원작이 보여주는 인물들의 인간성을 주요 소재로 한다. 유저는 친구를 초대해 무리를 조직하고 좀비와 싸워 살아남아야 한다. 만약 이 과정에서 동료가 좀비에게 죽는다면, 그는 좀비가 되어 유저를 공격할 수도 있다.
이러한 요소는 <워킹데드 소셜게임>의 턴 방식 전투에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유저가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도 무리에 초대하는 동기가 된다. 유저는 싫어하는 친구를 일부러 위험한 지역에 보내 좀비가 된 그를 합법적으로 처리할 수도 있다. 또, 원작 <워킹데드>의 친숙한 캐릭터를 만나고 TV에 나왔던 장소를 방문하게 된다.
<워킹데드 소셜게임>은 소셜게임업체 락유를 통해 오는 4월 페이스북에서 서비스된다.
원작 <워킹데드> 시리즈는 작년 제 68회 골든 글로브 상을 받은 미국 AMC의 좀비 드라마다. 좀비물이 흔히 내세우는 공포감과 처절함 대신 좀비가 창궐한 세상에서 사람들이 살아남기 위해 보이는 비인간성과 광기, 그리고 인물들의 갈등에 초점을 맞췄다.
<워킹데드>는 국내에서 작년 7월 황금가지 출판사가 원작 만화를 출간했으며, 케이블TV FOX 채널을 통해 드라마 시즌 2가 방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