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血腥猎人》 更新角色“破坏者”登场

2012-03-13 1657

韩国CJ E&M公司发行的动作MMORPG《血腥猎人》又更新了新角色。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这次公开的新角色是剑客“卡托”的前身,以双剑为武器的决斗战士“破坏者”,这是剑客“卡托”第三个前身角色。

以“破坏世上所有东西”为理念设计出的“破坏者”使用双剑拥有强劲的技能。“破坏者”拥有高空飞落,在高速旋转时可以任意攻击任何方向的敌人,用剑突袭前方敌人等技能,积累愤怒指数瞬间爆发还可以增加攻击速度和攻击力。

Netmarble公司金贤亿本部长表示“决斗战士和圣骑士不同,希望他成为更强劲的角色,”“通过角色的更新希望玩家可以感受到游戏人物释放压力时豪爽的动作和充满紧迫感的格斗场面。”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为了纪念“破坏者”更新从13日到26日还有丰富的优惠活动。活动期间,连接游戏的前100名玩家可以获得和现金同等价值的游戏币5000元。

《血腥猎人》官方网站 

QQ截图20120313120214.jpg

 

来自原文: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블러디헌터>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는 스워드맨 '카토'의 전직 캐릭터인 '디스트로이어'로 쌍검을 이용하는 '듀얼 블레이드', 방패를 사용하는 '팔라딘'에 이어 <블러디헌터>에 등장하는 스워드맨 '카토'의 세 번째 전직 캐릭터다.
'모든 것을 파괴하는 자'라는 콘셉트인 '디스트로이어'는 대검을 사용한 강력한 스킬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높이 뛰어 땅을 내리치는 '유성낙', 몸을 고속으로 회전하여 모든 방향의 적을 공격하는 '싸이클론 휠', 검을 앞세워 적을 향해 돌진하는 '락 스트라이크' 등의 스킬로 무장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분노를 폭발시켜 일정 시간 동안 공격속도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듀얼블레이드, 팔라딘과 달리 디스트로이어는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원했던 유저들에게 적합한 전직"이라며, "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소할 수 있는 호쾌한 액션과 한층 박진감 넘치는 격투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디스트로이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선착순 100명에게 캐시와 동일한 가치를 지닌 게임 화폐 5천 마로를 지급하고, 추가로 500명을 추첨해 1만 마로를 제공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