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守护之星OL》‘机会编辑模式’登场 其他更新内容阶段性发布
韩国CJ E&M公司旗下,Netmarble公司运营的幻想MMORPG《守护之星OL(Prius Online)》机会编辑模式进行了更新。
机会模式可以在攻击对方时连续使用攻击技能,在此基础上加入编辑技能就是时机编辑版本。使用机会编辑模式可以直接调整技能的顺序,还可完成技术的整合。最新最全的 国外游戏下载相关资讯、经验、信息,运营状况, 最新客户端下载尽在专业玩家网
Netmarble公司本部长金贤亿表示“这次机会编辑模式和城堡难易度的增加是为了迎合玩家们的高标准准备的,”“希望通过对《守护之星OL》(Prius Online)的名字变更,可以促进玩家的满意度。”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网络游戏排行榜
另一方面,《守护之星OL》2012年要进行大规模的更新;对大规模的城堡,新的动物模式,双重身份模式,最高级别上线等新的内容将进行阶段性的发布。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우스온라인>에 찬스 에디터 시스템을 20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찬스 시스템은 상대에게 공격 스킬을 사용 후 바로 다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여기에 편집 기능이 추가된 것이 에디터 버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찬스 에디터 시스템을 이용하면 찬스 사용 시 스킬 순서를 직접 조율할 수 있으며, 기술을 조합해 다양한 콤보를 만들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같은 캐릭터라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기술을 배열해 개성 있는 전투가 가능하며, 아이템 특성에 맞는 콤보 구성으로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개의 던전에 쉬움 난이도를 추가했다. 영웅의 무덤, 마수지옥, 배덕의 굴 등 25~57레벨이 입장 가능한 총 9개의 던전에 쉬움 난이도를 추가해 2~3명의 소수인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찬스 에디터 시스템과 던전 쉬움 난이도 추가는 유저 눈높이를 맞춘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것"이라며, "<프리우스온라인>이 게임명 변경과 함께 올해 재도약을 선언한 만큼 지속적인 맞춤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만족도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우스온라인>의 2012년 대규모 업데이트 '변화의 물결'을 통해 대규모 던전, 뉴아니마 시스템, 듀얼클래스(복수직업) 시스템, 가이거즈 확장, 최고레벨 상향 등 신규 콘텐츠를 단계별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