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S2 OL》加入新模式和新地图 打造更快节奏的FPS

2012-04-18 1316

韩国CJ E&M Netmarble研发的FPS游戏《S2 OL》增加了新的模式和新地图各1种。

《S2 OL》是令人兴奋的线上第一人称射击游戏,快速的游戏战争和极限的打击感突出的FPS。这次更新引起大家高度关注的是新模式‘队长战’。最新最全的 国外游戏下载相关资讯、经验、信息,运营状况, 最新客户端下载尽在专业玩家网  

‘队长战’是在游戏开始后在不同的阵营随机选定‘队长’,‘队长’会变身成为‘狼’和‘猪’角色,哪个阵营抓住最多变身为‘狼’和‘猪’的‘队长’就为胜利。

Netmarble公司表示“这次更新投入了在现存FPS中不存在的革新的模式,”“通过这个模式可以感受到《S2 OL》特有的爽快的趣味。”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S2 OL》在现有的3种地图的基础上又加入了第4种爆破任务地图。

Netmarble公司本部长池中民表示“《S2 OL》今年内已经第四次对地图,枪支,模式等核心内容进行更新,”“以后都将为玩家提供《S2 OL》每月都在进化的内容。”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0418095212.jpg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자사의 FPS게임 <S2온라인>이 신규 모드와 신규 맵 각 1종을 추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17일 단행했다고 밝혔다.
<S2온라인>은 신나고 재미있는 FPS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빠른 게임전개와 극한의 타격감이 돋보이는 1인칭 총싸움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특히 관심을 끄는 것은 신규모드 '대장전'이다.
'대장전'은 게임이 시작되면 각 진영별로 랜덤하게 '대장'이 선정되고 '울프(늑대)'와 '피그(돼지)' 캐릭터로 변신한 '대장'을 많이 잡는 진영이 이기는 방식이다.
넷마블은 "기존 총싸움게임에는 없는 혁신적 신규모드를 이번 업데이트에 도입했다"며, "이번 모드를 통해 <S2온라인> 특유의 유쾌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2온라인>은 기존 고스트시티, 투웨이, 투웨이(야간)에 이어 4번째 폭파미션맵 '로스트랜드'도 추가했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S2온라인>은 올 해만 벌써 4차례 맵, 총기, 신규모드 등 핵심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등 매월 업데이트를 해가고 있다"며, "유쾌한 FPS에 걸맞게 이용자와 호흡하며 매달 진화해가는 S2온라인의 모습을 앞으로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