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七芯》占领战和传说的武器更新 并推出感恩活动

2012-05-04 1448

由韩国Noria公司研发,HighOne娱乐营运的新款幻想动作MMORPG《SevenCore(暂译:七芯)》自2月推出至今聚集了相当高的人气,近日,将对‘占领战’和‘传说的武器’模式进行更新。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游戏外挂,各种资源免费下载,交流,分享您的心情!

首先,‘占领战’是游戏中团队之间为了争夺村庄的所有权而展开的集团PVP战争的模式。在战争中胜利获得村庄所有权的团队就会获得村庄特产和税金等金钱利益。距离‘占领战’的实施还有1周时间。

‘传说的武器’是按照战士,枪手,魔术师等3个等级,各自增加2种武器装备的模式。总共增加6种‘传说的武器’。

‘传说的武器’共存在一个服务器中,是现有的80等级以上的最强装备。特别是可以从1等级开始使用,在村庄任何地方涉猎都可以获得。获得‘传说的武器’的玩家将会在整个服务器传开。专业玩家网为你提供最便宜的游戏CDKVPN代理,来这里,是你最正确的选择! 

另外,为了纪念这次更新,截止到6月5日进行为期一个月的大规模感谢玩家活动。

》点击进入官网

2.jpg

1.jpg

 

 

2012년 2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퓨전판타지 MMORPG ‘세븐코어’에 신규 ‘점령전’과 최강 ‘전설의 무기’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세븐코어’에 ‘점령전’ 및 ‘전설의 무기’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먼저 ‘점령전’은 게임 내에 마을의 소유권을 두고 길드간 집단 PvP 전쟁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전쟁에 승리에 마을을 소유한 길드는 해당 마을의 특산품 및 세금 등의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된다. ‘점령전’은 1주일 간격으로 실시된다.
‘전설의 무기’는 워리어, 거너, 매지션 등 3종의 클래스에 따라 각각 2종의 무기 아이템이 등장하는 시스템이다. 워리어는 엑스칼리버 및 발뭉, 거너는 가우스건 및 고스트 런처, 매지션은 간반테인 및 월광 이라는 총 6종의 ‘전설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전설의 무기’는 서버당 1개만 존재하며 80레벨 이상의 최강 아이템 급이다. 특히 레벨 1부터 사용 가능하며 마을 어느 곳에서나 사냥 중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전설의 무기’를 획득한 유저는 전 서버를 통해 알려지게 된다.
전설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찬스는 세븐코어를 즐기는 유저들로부터 첫 번째로 손 꼽히는 세븐코어의 백미이기도 하다. 게임 내 현존하는 최강 아이템이지만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짜릿한 스릴감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5일까지 한 달간 대규모 유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유저에게 골고루 파격적인 혜택을 주도록 구성되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기존 유저와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강화석 및 캐시 아이템이 지급되며 신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캐시 아이템이 지급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