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七魂OL》BOSS康亲王复活 一场恶战在所难免

2012-05-19 1411

韩国Neowiz CRS研发并运营的东方奇幻MMORPG《七魂OL》近日,更新了新内容。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这次更新的背景故事讲述的是死亡的康亲王复活,为了向让自己陷入痛苦的仇人报仇,占领皇城,而玩家要去阻止这一切的发生展开攻击的故事。为此《七魂OL》全新增加了实例副本皇城和3个副本怪兽以及副本BOSS级怪兽—康亲王。

副本‘皇城’地理位置示意图

QQ截图20120519140834.jpg

除此之外,《七魂OL》在5月10日将最高等级由60等级提升为65等级了,并使用了从50等级以上可以学习的9种新技能,且实现了玩家最关心的9种新装备。并且,还增加了31种新任务和3种新领域副本怪兽。

尤其是在现在的《七魂OL》中见不到的‘觉醒技’,和一般武功不同,不仅是怪物就连对其他玩家也同样适用。玩家使用‘觉醒技’会给对方造成多样的效果,加强了游戏的战略性。专业玩家网为你提供最便宜的游戏CDKVPN代理,来这里,是你最正确的选择!

Neowiz CRS公司组长全英成表示“为了这次大规模的更新倾注了很多时间和心血,”“我们会不断接纳玩家意见,对游戏进行完善。”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0519140851.jpg

 

 

네오위즈CRS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배경 스토리는 죽은 강친왕이 부활하여 그 동안 자신에게 고통을 주었던 자들에게 복수를 위해 황성을 점령하고 유저들은 이를 막기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한다. 이를 위해 `세븐소울즈` 는 점령된 황성이라는 신규 인던과 3종의 던전 준보스 몬스터, 강친왕이라는1종의 던전 보스급 몬스터를 추가했다.
그 외에도 지난 10일, 최고 레벨을 기존 60에서 65까지 확장하고 유저들이 50레벨 이상부터 습득할 수 있는 총 9개의 신규 스킬도 적용했으며, 유저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신규 아이템 9종도 구현했다. 또 31개의 신규 퀘스트와 총 3종의 신규 필드 네임드 몬스터 새로이 작용한 상태다.
특히, 기존 `세븐소울즈` 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스킬의 이름인 각성기는 기존의 무공과 다른 별도의 무공으로, 몬스터용이 아닌 다른 유저들에게 사용하는 것이 특색이다. 유저들은 이 각성기를 이용해 상대방에게 다양한 디버프를 구사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더욱 보강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CRS의 권영성 팀장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해 오랜 기간 준비했다”며“유저들의 의견이 반영되는 꾸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