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永恒之塔》3.5补丁更新 新的龙界管理者‘龙祭蒂亚玛特’登场

2012-06-07 1899

韩国NCsoft公司打造的《永恒之塔(AION)》今日大规模补丁‘面对蒂亚玛特’在测试服务器上更新。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网络游戏排行榜,最新网络游戏大全等

这次3.5补丁从4日开始分次下载,总共1.58GB。更新的内容包括加入实例副本和道具,竞技场等新内容。

首先,加入了玩家最关心的副本。新的龙界管理者‘龙祭蒂亚玛特’登场的2个新副本从《永恒之塔》创时期就受到了玩家的期待。高难度副本中准备了最强的BOSS和最大的补偿。

QQ截图20120607135534.jpg

在协力竞技场中,玩家可以直接调合职业力量展开战略性的PVP斗争,是最先公开的团队竞技场。专业玩家网为你提供最便宜的游戏CDKVPN代理,来这里,是你最正确的选择!

另外,3.5更新在本服务器运营之前,会进行3周的突破性预备活动。活动期间可以获得在实例副本中有用的‘功劳勋章’等等活动。

韩国NCsoft公司代表李成九表示“3.5更新是象征《永恒之塔》变化的更新,”“我们会制作出更加优秀的《永恒之塔》。”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0607135545.jpg

 

엔씨소프트는 오늘(7일) 자사의 인기 MMORPG ‘아이온’의 대규모 패치 ‘티아마트에 맞선 자’를 테스트서버에 업데이트했다.
이번 3.5패치는 지난 4일부터 분할 다운로드로 실시됐으며, 이는 1.5GB의 큰 규모다. 업데이트의 내용은 인스턴스 던전이 추가와 아이템, 투기장 등 신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우선 게이머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던 부분은 인스턴스 던전 추가다. 새롭게 선보이는 용계의 지배자 ‘용제 티아마트’가 등장하는 신규 던전 두 곳은 ‘아이온’ 초창기 시절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최강의 보스가 등장하는 만큼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그에 걸맞는 최강의 보상이 준비돼 있다.
협력의 투기장은 유저들이 직접 클래스를 조합해 전략적인 PvP를 즐길 수 있는 최초의 팀 투기장이며, 강자들만을 위한 영광의 투기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3.5 업데이트가 본 서버에 적용되기에 앞서 3주 동안 파격적인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인스턴스 던전에서도 PvP에 유용한 아이템을 살 수 있는 ‘미스릴 공훈 훈장’을 얻을 수 있게 되고, 설문 응답으로 얻을 수 있는 주문서를 사용하면 인던의 재입장 시간이 초기화 된다. 또한, 지난 이벤트 때 PC방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절대반지’도 모든 유저들이 체험해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3.5 업데이트는 유저가 원하는 아이온으로의 변화를 상징하는 업데이트”라며, “더욱 설레는 아이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