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龙之心》加入新战场‘死亡对战2’ 战斗每两小时打响一次

2012-06-21 1592

韩国Liveplex公司开发并运营中的MMORPG《Dragona Online》(暂译:龙之心)实施更新,并伴有纪念活动。

通过《龙之心》的这次更新公开高等级专用新战场和多样的PVP道具等等丰富的新内容。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新加入的战场‘死亡对战2’是现存的战场‘死亡对战’的升级版,只有50等级以上的角色才可以进入。战斗每两个小时打响一次,以随机组成的两支15人的团队对战的方式进行。胜利的一方可以获得道具奖励以及经验值和点数;同时,还加入了丰富的PVP道具,可以在副本中获得,使用这些道具可以发挥更加强劲的力量。

另外,为了纪念这次更新,截止到7月19日,进行纪念活动。玩家只要连接游戏并进行游戏就可以参与活动,根据积累的游戏时间不同可以获得iPad、Waterpark使用券、文化商品券等奖品。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0621135336.jpg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드라고나 온라인`의 업데이트로 고레벨 전용의 신규 전장과 다양한 PVP 아이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새로 추가되는 전장 `죽음의 대전2`는 기존 전장 `죽음의 대전`의 상위 버전으로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 가능하다. 전투는 두 시간마다 한 번씩 참가할 수 있으며 무작위로 구성된 15명의 양 팀이 전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승리에 따른 아이템 보상 및 경험치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PVP 아이템이 추가되어 필드 및 던전 등에서 획득 가능하며, 신규 아이템 장착으로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7월 19일까지 `드라고나 온라인`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하여 플레이를 진행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아이템을 통해 뉴 아이패드(16G wifi), 워터파크 이용권, 문화 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캐릭터가 변신을 하는 빙의 시스템과 각종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MMORPG로, 자동 이동 시스템과 편리한 퀘스트 진행 등의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