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女王之刃》代言人登上MAXIM杂志封面 展现性感魅惑
中华小姐出身的世界顶级模特‘艾尚真’登上了男性杂志MAXIM的杂志封面。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由韩国Live Plex所研发的18禁性感MMORPG《女王之刃(Queen's Blade)》的代言人艾尚真被选定为MAXIM杂志7月刊的封面模特,公开了多张画报。
被誉为‘13亿的奇迹’、‘九头身’的艾尚真5月为了《女王之刃》的宣传活动到韩国进行广告拍摄等活动。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另外,5月份艾尚真在《女王之刃》活动现场身着游戏角色的服装登场,引起了不小的轰动。
《女王之刃》6月17日结束了最终测试,韩国Live Plex表示“会积极的接纳玩家给予的意见、建议,在最短的时日内开启公测。”
미스차이나 출신의 세계적 톱모델 `아이샹젠`이 남성 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나섰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홍보모델 아이샹젠이 맥심의 7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 다양한 화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13억의 기적’, ‘9등신의 완벽한 몸매’ 등의 화려한 수식어로 잘 알려진 아이샹젠은 지난 5월 ‘퀸스블레이드’의 홍보 활동을 위해 입국해 이번 맥심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아이샹젠은 미스차이나 출신다운 아름다운 미모, 180cm의 큰 키와 9등신의 균형 잡힌 몸매를 마음껏 뽐냈다. 맥심은 여름 휴가철인 만큼 황금비율 몸매를 가장 잘 표현하는 핑크빛의 비키니 의상 이미지를 표지로 선정했으며, 이 외에도 여러 콘셉트의 의상을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한 다양한 화보를 인터뷰 내용과 함께 수록했다.
아이샹젠은 지난 5월 ‘퀸스블레이드’ 홍보 행사를 통해 게임 캐릭터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으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으며, 라이브플렉스 측은 게임의 공식 서비스에 맞춰 홍보모델을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퀸스블레이드’는 지난 17일까지의 최종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다양한 유저 의견을 반영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빠른 시일 내에 공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