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梦之荣耀》攻城战新城‘温莎城’登场 再掀团队激战狂潮
韩国GniSoft公司开发,和NHN公司共同运营的骑马动作RPG《梦之荣耀》(Knight Age )为了攻城战,加入新城‘温莎城’。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游戏外挂,各种资源免费下载,交流,分享您的心情!
《梦之荣耀》的攻城战是3月份才开始的,每周都会为成为‘廷塔杰尔城’的主人而展开决战,成为城主会得到城主骑术团的奖励。现在加入了‘温莎城’,每个周末可以在此决一死战。在攻城战中,胜利的一支骑士团可以成为温莎城的城主骑士团,在一周的时间内会得到丰富的奖励。
想要占领位于布伦古墓里村庄和阿尔卡玛登山队营地之间的温莎城,就必须先击退城内来自干涸树林的狮子,并且要成功的和战场中央的水晶交感。胜利的骑士团到下一次攻城战开始为止,都是温莎城的城主。成为城主除了可以获得特别称号外,还可以获得所有交易的税金。
想参加攻城战就要先加入骑士团,所有骑士团都要通过与‘攻城战管理者’NPC对话进行申请。攻城战开始会有3支骑士团获得优先权,可以得到NPC的帮助或是快速复活等展开有利的战争。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梦之荣耀》开发总长许在成表示“攻城战和个人之间的战争不同,是骑士团团员通过协同作战获得胜利的战争,有更加强烈的成就感,”“希望这个周末玩家能积极地参加攻城战,以后会通过《梦之荣耀》独特的趣味来满足玩家的需求,加入多样的内容。”
지앤아이소프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NHN이 공동으로 퍼블리싱 하는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에 공성전을 위한 신규 성 윈저성이 추가됐다.
`나이트에이지`의 공성전은 지난 3월 처음 도입되어 매주 틴터글 성의 주인을 결정짓고 성의 주인이 된 성주 기사단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제 윈저성이 추가되어, 유저들간에 성주가 되기 위한 결투가 펼쳐지게 되며, 공성전에서 승리하는 단 하나의 기사단만이 윈저성의 성주 기사단이 되어 1주일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브룬고모리마을과 알카마 조사대 사이에 위치한 윈저성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성을 점령하고 있는 메마른 숲의 사자들을 물리치고 전장 중앙에 있는 크리스탈과의 교감에 성공하면 된다. 이렇게 승리한 기사단은 다음 공성전이 열리는 시점까지 윈저성의 성주로 지내면서 특별 칭호는 물론 해당 지역에서 이뤄지는 모든 거래에 대해 세금을 징수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된다.
공성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기사단에 가입하면 되며, 모든 기사단은 성 진입로의 NPC ‘공성전 담당관’과의 대화로 신청할 수 있다. 공성전이 시작되면 3개의 기사단은 시드(우선권)를 받아 NPC의 도움을 받거나 쉽게 부활하는 등 유리하게 전투를 이끌어갈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의 개발을 총괄하는 지앤아이소프트 허재성 이사는 “공성전은 개인 유저 간의 전투와 달리 기사단 내 팀원들과의 협동을 통해 이뤄낼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고 성취감도 크다”며, “이번 주말 열리는 공성전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나이트에이지를 통해 항상 특별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유저 여러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 추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