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剑灵》7月13日首次更新 加入‘水月平原’内容和新BOSS

2012-07-11 1684

13日星期五,《剑灵》将进行首次内容更新。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韩国NCsoft公司6月30日正式商业化运营的新作《剑灵》的首次更新‘水月平原’,将于13日进行。

韩国NCsoft公司代表金刑泰表示“通过‘水月平原’更新,解除了36等级以上的等级限制。以3测结果为基准,在水月平原中可以养成45等级以内的角色。同时,还加入黑神士以及万灵僵尸等怪兽和新道具,以及服饰。”

在水月平原中主要讲述主人公的复仇和逐渐揭开主要登场人物陈书妍的真实身份。并且,在过去的故事中铺设的两条线索也逐渐明朗。

这次更新加入的‘水月平原’内容比3测时要多,虽然水月平原地域还是3测时的地域,但在商业化运营阶段,副本难度和服饰的设计都有所改变。并且,以后还会调节部分职业平衡。

水月平原最终内容将加入新BOSS炮火兰和3测中没有出现的‘血色渔港’的终极BOSS‘洞天角’。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另外,白再贤PD表示“计划水月平原以后将以1个月为一个周期更新一次。”因此,水月平原下次更新很有可能在8月末。

QQ截图20120711094250.jpg

 

13일의 금요일에 <블레이드 & 소울>의 첫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10일 엔씨소프트는 지난달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블레이드 & 소울>의 첫 번째 업데이트인 ‘수월평원’을 오는 13일에 단행한다고 밝혔다.
김형태 아트디렉터의 이름으로 발표된 ‘수월평원’ 업데이트를 통해 36레벨 이상으로 레벨 제한이 풀린다.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이하 CBT)를 기준으로 본다면 수월평원에서는 45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울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흑신시 및 만령강시 등의 네임드 몬스터와 새로운 아이템, 의상도 추가된다.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플레이에 맞춰 새롭게 펼쳐지는 주인공의 이야기도 즐길 수 있다. 무신의 후예를 찾는 것이 지금까지의 여정이었던 반면, 수월평원에서는 주인공의 복수와 주요 등장인물인 진서연의 정체가 일부 밝혀진다. 또한 지난 스토리에서 깔린 복선이 서서히 밝혀지기도 한다.
콘텐츠도 3차 CBT와 비교해서 추가된 부분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수월평원 지역이 3차 CBT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지역이었지만, 정식 서비스 단계에서 던전 난이도와 더불어 의상 디자인의 변경이 단행됐다. 또한 정식 서비스 이후 일부 직업의 밸런스도 조정된다.
수월평원의 최종 콘텐츠로는 새로운 보스인 포화란과 3차 CBT에서는 나오지 않았던 ‘핏빛상어항’의 최종보스 ‘동천각’의 등장이 예고되어 있다. 이들은 수월평원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의 무기와 보패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배재현 PD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수월평원 이후 한 달 주기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서 수월평원 이후의 업데이트도 8월 말에 진행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