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永恒之塔》开启3.5版本更新 加入实例副本‘蒂亚玛特城塞’

2012-07-12 1625

韩国NCsoft公司打造的《永恒之塔(AION)》,3.5版本‘面对蒂亚玛特’7月11日开启。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这次更新是《永恒之塔》故事情节第一幕的终结。加入了和‘龙祭蒂亚玛特’展开决战的实例副本‘蒂亚玛特城塞’和‘龙祭的安息处’,还公开了2vs2的团队PVP内容‘协力竞技场’。在天族和魔族地域都出现了‘次元漩涡’;并且,解除了‘种族保护’等‘时空’管理内容强化。

蒂亚玛特城塞.jpg

实例副本‘蒂亚玛特城塞’

龙祭的安息处.jpg

实例副本‘龙祭的安息处’ 

协力竞技场.jpg

PVP‘协力竞技场’

7月11日到25日,将会针对新玩家和30天以上没有连接的休眠玩家开展突破性的活动。为了和老玩家缩小差距,如果和新玩家/休眠玩家结成团队,就会提高道具掉落率。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网络游戏排行榜,最新网络游戏大全等 

在活动期间,将会给挑战‘龙祭蒂亚玛特’的所有玩家提供各种道具,最早成功攻破的玩家们将会获得《永恒之塔》历史上首个‘神话等级’武器‘龙祭武器系列’。

》点击进入官网

次元漩涡.jpg

 ‘次元漩涡’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3.5 버전 ‘티아마트에 맞선 자’를 오늘(7월 11일) 오픈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온 스토리 1막이 종결된다. ‘용제 티아마트’와의 결전이 벌어지는 인스턴스 던전 ‘티아마트 성채’와 ‘용제의 안식처’가 추가되고 2대2의 팀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협력의 투기장’이 새롭게 선보인다. ‘테오보모스(천족)’와 ‘브루스트호닌(마족)’에 ‘차원의 소용돌이’가 생기고 ‘종족 보호’가 해제되는 등 ‘시공’ 관련 콘텐츠도 강화된다.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신규 고객과 3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휴면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존 고객과의 격차를 쉽게 줄일 수 있도록 신규/휴면 고객과 파티를 맺으면 아이템 드랍률이 향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번 업데이트의 ‘끝판왕’인 ‘용제 티아마트’에 도전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고, 최초로 공략에 성공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이온 역사상 최초의 ‘신화 등급’ 무기인 ‘용제의 무기 시리즈’를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지난 달 정식 공개한 자사의 ‘블레이드 & 소울’의 흥행몰이에 이어 오랜 시간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아이온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거대한 적에게 끊임없이 맞서온 고객들을 위한 3.5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아이온의 새로운 2막을 열겠다”고 밝혔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