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武神天下》7月19日首次封测 选定电影演员崔民秀为代言人
韩国武神KOREA公司运营的线上游戏《武神天下》,正式选定电影演员崔民秀为其代言人。最新最全的 国外游戏下载相关资讯、经验、信息,运营状况, 最新客户端下载尽在专业玩家网
7月19日,将进行为期4天的封测的《武神天下》,标榜为正统军侠MMORPG,选定的代言人崔民秀也会努力宣传。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网络游戏排行榜,最新网络游戏大全等
崔民秀为了最大限度的展现《武神天下》的军侠感觉,穿着侠客服装、盔甲等多样的服饰完成了这次宣传拍摄。13日,官网的开放,《武神天下》更直观的在韩国推出。
韩国武神KOREA公司代表表示“从《武神天下》决定在韩国运营的那一瞬间开始,就有了选定崔民秀为代言人的念头。《武神天下》的世界观和正统军侠的氛围,与崔民秀所具有的男人气质非常相符。这次的宣传拍摄在非常融洽的气氛中的结束了,以后计划公开拍摄现场的花絮视频。”
영화배우 최민수가 군협 MMORPG '무신천하'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우션코리아(대표 리우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신천하’의 홍보모델로 최민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4일간 CBT를 진행할 예정인 무신천하는 정통 군협 MMORPG를 표방하고 있으며 최민수씨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무신천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최민수씨는 무신천하의 홍보를 위해 군협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협객복장, 갑옷과 더불어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을 마쳤고 13일 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전격적으로 등장하여 무신천하의 한국 런칭을 알려줄 예정이다.
우션코리아 임광혁지사장은 “무신천하를 한국에 서비스를 한다는 결정을 한 순간부터 최민수씨를 무신천하의 홍보모델로 염두에 둬 왔다. 무신천하가 가지고 있는 세계관 그리고 정통 군협의 분위기가 최민수씨가 가지고 있는 남자만의 거친 느낌과 어우러져 무신천하와의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번 최민수씨와의 촬영은 매우 좋은 분위기에서 마쳤으며 앞으로 무신천하의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예정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현장 영상도 향후에 공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무신천하’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홍보 영상을 배포하는 사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또한 19일부터 시작되는 CBT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