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风之国》加入首个英雄角色‘田禹治’ 开展‘英雄的礼物’纪念活动
韩国Nexon公司运营的人气MMORPG《风之国》,进行‘英雄’更新,加入首位英雄‘田禹治’。网游工作室想要进行游戏交易,游戏出货请关注国内最安全的游戏交易平台--专业玩家网
这次更新,游戏打破禁忌,以游戏主人公和巫女之间的故事为基础,讲述巫女通过提示完成多重任务,成长成为英雄角色的内容。
玩家每完成一项任务都可以获得‘战争技术’、‘专用坐骑’等多种道具,与平凡的田禹治一起经历成长为传说中的英雄的过程。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同时,开展了‘英雄的礼物’纪念活动。截止到8月8日,完成游戏内的活动任务就可以参加抽奖,有机会获得ipad、高性能电脑、PSP Vita、文化商品券等丰富的奖品。
《风之国》开发室长朴雄释表示“田禹治是豁达善良,具有道义的角色,赋予《风之国》新鲜的乐趣,”“通过夏季亮相的多名新角色,玩家可以体验到崭新的《风之国》。”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에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는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그 첫 번째 영웅인 ‘전우치’를 오늘(12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주인공이 금기를 깬 무녀를 만나 벌어지게 되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무녀가 제시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영웅 캐릭터로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유저는 제공된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코스튬을 비롯한 ‘전투기술’, ‘전용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게되며, 이를 통해 평범한 전우치가 전설 속 영웅으로 변화해가는 과정을 함께 겪게 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8월 8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고성능 컴퓨터’, ‘뉴아이패드’, ‘PSP비타’, ‘문화상품권’, ‘용무기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전우치는 유쾌하면서도 도의를 지키는 선한 캐릭터로 바람의나라에 신선한 재미를 부여할 것”이라며, “올 여름 등장하는 다양한 신규 캐릭터를 통해 보다 새로워진 바람의 나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