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上古世纪》公开故事宣传视频及海报 主人公Orchidna登场

2012-07-24 1936

韩国XL Games公司在8月16日《上古世纪》5次封测之前,公开了《上古世纪》的故事宣传视频和海报。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在今日公开的《上古世纪》故事宣传视频和5测海报中,在《上古世纪》中登场的种族的祖先之一‘Orchidna ’登场。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Orchidna ’是游戏故事前期2千年前最早的12名远征队员之一,Orchidna是对世界变化有极大影响力的人物。这次故事宣传视频中Orchidna被关在处处充满阴森的空间里,不知道与谁说了‘为什么现在才来’的台词,引起了玩家大量的好奇心。

韩国XL Games公司商业组长金宝成表示“《上古世纪》的故事宣传视频和之前公开的游戏视频不同,是全民熙作家专门为游戏故事的投入感而制作的。”

另外,这次《上古世纪》的5测可以通过官网申请,总共选拔13万名测试者,申请截止到8月20日。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0724110127.jpg

 

엑스엘게임즈는 8월 16일(목) 진행할 다섯 번째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5)를 앞두고 아키에이지의 스토리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금일(24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아키에이지 스토리 티저 영상과 CBT5 포스터에는 아키에이지 게임에 등장하는 종족들의 조상 중 하나인 오키드나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오키드나는 게임 스토리의 기반이 되는 2천 년 전 최초의 원정대 12인 중 한 명이며, 아키에이지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데 큰 영향을 미친 핵심 인물이다. 이번 스토리 티저 영상에서는 어딘지 모를 음산한 공간에 갇힌 오키드나가 누군가에게 "왜 이제 왔어"라는 대사를 던짐으로써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김보성 엑스엘게임즈 사업팀장은 “아키에이지 스토리 티저 영상은 이전 공개했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과 달리 게이머들이 게임 스토리에 몰입함으로써 전민희 작가가 그려낸 이야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아키에이지 CBT5를 앞두고 스토리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아키에이지 CBT5는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총 13만 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CBT5에 응모한 사람 중 7만 명에 지난 CBT에 참여해 승계권을 얻은 1만 명을 더해 8만 명의 1차 당첨자를 8월 10일(금)에 발표하며 2차 당첨자 5만 명은 8월 22일(수)에 발표할 계획이다. 전국 주요 도시 PC방 500곳에서는 공식 테스트 시작 전날인 15일(수)부터 테스트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