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科洛斯》今日追开新服‘阿瑞斯’ PVP专用服务器带来奇妙乐趣
韩国Gameon Studio公司研发并运营的3D MMORPG《科洛斯》(Cronous),今日追开新服‘阿瑞斯’。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新服‘阿瑞斯’将于8月1日下午6点(韩国时间)准时开启,新服务器和一般的频道分离开,是玩家间展开PVP的专用战争频道。
同时,截止到31日进行新服开启的纪念活动。首先,在‘阿瑞斯’战争频道获得高分或是角色等级前3位的玩家可以获得最新型的显示频和游戏币。同时,公开了只能在‘阿瑞斯’服务器上才能购买的限量道具,还提供2倍的经验值。
韩国Gameon Studio公司PM金哲熙表示“为了给玩家新鲜的妙趣我们追开了新服”“同时准备了丰富的活动,希望得到玩家的支持与关注。”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네오위즈게임즈의 계열사 게임온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FULL 3D MMORPG ‘크로노스’에서 신규 서버 ‘아레스’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서버 ‘아레스’는 1일 오후 6시 정식 오픈되며, 이용자들간 PvP가 펼쳐지는 전투채널과 일반 채널로 분리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아레스’ 전투채널에서 높은 점수를 얻거나 캐릭터 레벨 순위가 높은 상위 3명에게는 최신형 모니터와 그래픽카드, 게임머니를 차등 지급한다. 더불어 ‘아레스’ 서버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을 선보이고, 경험치 2배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실시한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알파벳 아이템의 스크린샷을 크로노스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좋아요`나 댓글의 개수가 많은 이미지를 선정해, 동남아 여행권, 뮤지컬 관람권, 호텔 뷔페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크로노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게임 소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게임온스튜디오 김철희 PM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며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