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武神天下》8月9日下午开启公测 正统军侠内容值得期待

2012-08-04 1569

韩国武神KOREA公司宣布,已于7月7日进行封测的军侠MMORPG《武神天下》,将于8月9日进行公测。游戏工作室想要找到VPN代理及免费vpn代理可关注值得大家信赖的专业玩家网相关版块

《武神天下》的优秀已经在中华圈中得到了认证,对于在线上游戏大国韩国进行运营做了充分的准备。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7月7日进行的《武神天下》封测向韩国的玩家展现了游戏的完整版本,受到了测试玩家的好评。并且,通过电影演员崔民秀主演的广告受到了成年男性的强烈反响,对于公测还是非常值得期待的。

韩国武神KOREA公司通过《武神天下》的官网表示“《武神天下》的封测虽然没有过多长时间,但玩家已经表示了对正式运营的期待感。我们会尽快进行具有相当质量的《武神天下》的公测。”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0804134923.jpg

 

우션코리아(대표 리우이)는 지난 7월 CBT를 진행했던 군협 MMORPG ‘무신천하’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8월 9일 오후 2시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무신천하는 중화권에서는 이미 수작으로 인정받고 있는 게임으로 온라인게임 종주국인 한국의 한국유저에 대한 서비스 준비를 보다 철저히 해 왔다.
지난 7월에 진행했던 무신천하 CBT는 우션코리아에서 대부분의 사전 테스트를 끝내고 완성형 버전을 통해 한국유저에게 선보여 테스트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또한 영화배우 최민수씨가 등장하는 광고를 통해 성인 남성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오픈베타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을 듣고 있다.
우션코리아는 무신천하 홈페이지를 통해 “무신천하가 CBT를 진행한 지 비록 얼마 되지는 않았으나 유저 분들께서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이 있으시다고 말씀해 주시고, 우션코리아 역시 게임에 대한 퀄리티에 확신을 가지고 있어 무신천하의 정식 오픈베타 서비스가 빠르게 진행되어도 좋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번 무신천하 OBT에서는 참여하는 많은 유저들이 풍성한 상품을 받아가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