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遗忘英雄传说》‘第二季新内容’测试开始 9月更新公开新内容
韩国JOYMAX的子公司IO娱乐公司研发,三星电子运营中的对战动作线上游戏《遗忘英雄传说》(LostSaga),开始了‘第二季新内容’测试。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2012暑期变身‘第二季’的《遗忘英雄传说》,以8月9日亮相的‘英雄模式’为开端,开始进行大大的更新。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尤其是从19日开始进行了一周时间的测试者招募,招募到了万名以上的申请者,对于新诞生的《遗忘英雄传说》玩家给予了很高的关注。
从23日开始,针对1000名玩家开始的测试‘PVE形态的新模式’在突进对方阵营展开战争的同时,要破坏最终目的地对方阵营的塔楼才为胜利。
《遗忘英雄传说》通过为期7天的测试,对‘新模式’的完成度作最后的检测,9月在正式服务器上更新,向所有玩家公开新内容。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3일(목)부터, ‘시즌2 신규 콘텐츠’ 테스트에 돌입한다.
2012년 여름 방학을 맞아 ‘시즌2’의 개막을 선언한 <로스트사가>는, 지난 9일 선보인 ‘챔피언 모드’를 시작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지난 19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된 이번 테스터 모집에는 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10대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새롭게 태어나는 <로스트사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금일부터 1000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시작하는 ‘PVE(Player Vs Environment)형태의 신규 모드’는 상대 진영으로 돌진하며 전투를 펼치는 동시에, 최종 목적지인 적진에 위치한 상대의 타워를 파괴해야 승리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다.
<로스트사가>는 7일간의 테스트를 통해 ‘신규 모드’의 완성도에 대한 최종 점검을 마무리하고, 9월 중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 함으로써 모든 이용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오 엔터테인먼트 최용락 실장은 “완성도를 100점 만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로 결정했다”며, “시즌2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모든 콘텐츠들이 그렇지만 특히, PVE 모드에서 <로스트사가>의 무궁무진한 재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