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阿兰战记》封测招募今日震撼开始 9月13日开启封测
由韩国Live Plex公司运营的武侠MMORPG《阿兰战记》(国服名:极光世界)的封测参加者招募将于今日(28日)下午5点开始(韩国时间)。网游工作室想要进行游戏交易,游戏出货请关注国内最安全的游戏交易平台--专业玩家网
为了9月13日到16日的《阿兰战记》封测,韩国Live Plex公司计划招募1万名测试者。希望参与测试的玩家可以在9月11日之前,通过官网申请。9月12日公布最终测试者名单。
《阿兰战记》通过这次测试公开了不仅可以搭乘,还可以辅助角色攻击的‘法宝系统’;以及3个国家展开势力争夺的‘国家系统’;还有玩家可以直接选举各国国王的‘政治系统’等独特的游戏要素。并且还有1000多种主要任务和日日任务。
韩国Live Plex公司游戏商业部长金民石表示“《阿兰战记》拥有精密的结构和多样的内容,我们坚信会得到玩家的好评,”“我们为了安全的服务会尽最大努力,希望玩家积极参与这次测试。”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사전 모집을 28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아란전기`의 비공개 테스트를 위해 라이브플렉스는 총 1만 명 규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오는 9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12일 참여 신청자 중 추첨하여 1만 명을 선발해 발표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테스터를 신청하면 향후 실시될 `아란전기` 공식 모델 선발전에 참가하는 90명의 모델들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델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SNS를 이용하여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는 참여자에게는 PC방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란전기`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탑승 뿐 아니라 캐릭터의 공격 보조 역할까지 수행하는 `법보 시스템`, 3개의 국가로 나뉘어져 치열한 세력 쟁탈이 펼쳐지는 `국가 시스템`, 유저들이 각 나라의 국왕을 직접 선출하는 `정치 시스템` 등의 독특한 게임 요소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1000여 개에 달하는 메인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사용자들의 평가를 받게 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아란전기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유저 분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판단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온 만큼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